드롱기가 VIP 클럽 사이트를 개편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드롱기 제공

최근 홈 카페 등 사람들의 커피에 관심 증가로 커피머신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드롱기 측은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이트 개편을 했다. 이번 개편으로 ‘이달의 제품’, ‘이벤트’ 등의 메뉴를 페이지 상단에 배치해 VIP 회원들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 사이트 내에서는 개편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모든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인 모닌의 시럽 250ml(바닐라, 헤이즐넛, 캬라멜 중 1개 임의 발송)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IP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드롱기 VIP 클럽은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서비스다. VIP 클럽의 혜택을 제공받기 위해선 드롱기 코리아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커피머신을 구매하고, 1개월 이내에 커피머신에 동봉돼 있는 멤버십 카드 번호를 VIP 클럽 사이트에서 입력 후 회원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다. ‘드롱기 컨셉 스토어 제품 구매 시 10% 할인’ ‘드롱기 홍보대사 특별 선물 증정’ 등 VIP 클럽 서비스는 1년간 유효하다.

한편 최근 드롱기에서 선보인 한글 디스플레이 제품인 프리마돈나 엘리트와 프리마돈나 에보를 구매할 경우에는 VIP클럽 클럽 플래티넘 서비스에 가입돼 ‘컨셉 스토어 제품 20% 할인’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