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게 넘치는 세상에서 하나만 즐기기에는 아까운 이들을 위한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짜장이냐 짬뽕이냐의 고민을 해결해준 ‘짬짜면’처럼 현대인들의 결정 고민을 해결해주고 다양해지는 고객의 입맛에 가심비를 더한 ‘멀티 푸드’가 뜨고 있다.

편의점 CU는 1석 2조 그리고 3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멀티 푸드’ 상품 3종을 선보인다. 디저트 상품 중 최단 기간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던 냉장 디저트 ‘리얼 모찌롤’ 출시 1주년을 맞아 딸기모찌롤과 커피모찌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반반모찌롤’을 출시했다. (전체 5알 중 커피,딸기 맛이 랜덤으로 각 2~3알 들어가 있음)

‘반반모찌롤’은 모찌롤 특유의 쫀득쫀득한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에 커피를 넣어 달콤하면서 진한 커피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커피모찌롤과 상큼한 딸기크림이 가득한 딸기모찌롤을 한번에 맛 볼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리얼 모찌롤’ 시리즈의 폭발적인 인기로 인해 ‘편디족’이 생겨날 정도로 편의점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졌으며 실제, CU의 디저트 매출 역시 출시 전보다 4배 가까이 뛰었다.

또한 도시락, 샌드위치 등 간편식에도 멀티푸드 상품이 새롭게 등장한다. 오는 4일에 출시되는 ‘치킨트리오 도시락’은 데리야끼치킨, 어니언치킨볼, 불닭 가라아게 총 3가지 맛 치킨을 도시락 하나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치킨 3종과 함께 밑반찬도 볶음김치, 콘샐러드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에그치킨 샌드위치’는 샌드위치 하나로 통가슴살치킨 샌드위치와 에그 샌드위치를 ‘한 입’에 즐길 수 있다. 딸기잼이 함께 들어있어 치킨과 계란의 짭조름한 고소함과 잼의 달콤한 맛이 함께 어우러져 일명 단짠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사진=CU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