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퀸’ 이하이가 화려한 컴백무대를 예고했다.

미니앨범 '24℃'로 3년 만에 돌아온 이하이는 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누구 없소’ 무대로 복귀한다. 타이틀곡 ‘누구 없소’는 이국적인 인도풍 사운드와 레트로한 가사가 특징으로, 이하이의 소울 가득한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인다.

또한 대세 래퍼 비아이가 피처링을 맡아 두 아티스트의 유니크한 보이스 조합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하이는 2016년 발매한 'SEOULITE(서울라이트)' 이후 3년 만의 컴백인 만큼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환의 솔로 데뷔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달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를 발매한 김재환이 ‘인기가요’에서 선보일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아련한 이별 이야기를 담아낸 팝 R&B 발라드로, 히트메이커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김재환의 애절한 감정을 확인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밖에 7인조 루키그룹 OnlyOneOf(온리원오브)의 따끈따끈한 데뷔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OnlyOneOf는 타이틀곡 ‘사바나’로 데뷔 무대를 꾸며 그들만의 섹시한 매력을 한껏 표출할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원어스는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 CLC는 ‘ME(美)' 무대를 준비했다.

한편 이날 강민과 임지민은 스페셜 MC로 민규, 신은수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GOT7, 뉴키드, THE BOYZ, 러블리즈, 로시, VERIVERY, 아이즈(IZ), 앤씨아(NC.A), AB6IX, 우디, 원어스, 위너, 체리블렛이 출연한다. 2일 오후 3시50분 방송.

사진=SBS '인기가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