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옥션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4일까지 ‘취향저격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옥션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모델로 발탁된 축구선수 이승우와 함께 선보이는 첫번째 프로젝트로, 이승우 선수의 ‘갈까말까’ 세레모니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올여름 어떤 바캉스를 즐겨도 취향존중’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다양한 취향저격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여름 물놀이 상품이나 피서 상품을 국가대표급 할인가로 마련했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강릉 청시행비치에서 이용 가능한 ‘청시행비치 서핑 강습권’과 ‘가평 인기 수상레저 3개 지점 종일권’을 각각 4만5500원, 1만9900원에 특가 판매한다. 물놀이 상품 외에 시원한 영화관에서 피서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CGV 조조, 심야영화 예매권도 취향저격 단독딜로 7월14일까지 최저가인 50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오는 7월14일까지 홈캉스족을 위한 수박·냉면·삼계탕 등 여름철 대표 신선식품들과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 전자제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서 ‘취향존중’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승우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은 옥션 홈페이지나 TV CF, 옥외광고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