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이 목청껏 사랑을 고백한다.

20일 방송되는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시즌2)에는 오창석의 심쿵 고백이 그려진다.

오창석, 이채은 커플은 지난 방송에서 제작진 몰래 비밀데이트를 가지다 발각됐다. 이후 패러글라이딩을 위해 단양으로 나들이를 갔고, 미끄러운 계곡에서 오창석이 이채은의 손을 잡는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이어지면서 설렘을 증폭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용감무쌍 솔직한 커플답게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긴다고. 하늘 위를 날던 오창석은 차마 이채은의 얼굴을 보고 할 수 없던, 설렘 가득한 마음을 끄집어냈다. 오창석은 서로의 의사를 전할 수 있는 마이크에 “이제부터 채은씨가 아닌 채은아라고 부를 거야”라며 “너가 진짜 좋아진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그런가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착륙한 이채은 앞에 레드카펫과 음악이 울려 퍼지는, 오창석이 준비한 특별 이벤트가 이어져 이채은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만난 지 세 번 만에 말 놓기부터 고백, 깜짝 이벤트까지, ‘아아커플’의 달콤폭발 연애 스토리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제작진은 “정말 솔직한 오창석과 더 솔직한 이채은, ‘아아커플’이 쉴 틈 없는 초고속 연애 진도로 제작진마저 놀라게 하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연애가 어떻게 전개 될지, 제작진도 초미의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5회분은 20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