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배우 오승윤, "음주운전 방조, 깊이 뉘우치고 있다"(공식입장)

배우 오승윤이 지난 달 발생한 음주운전 방조 사건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있다"고 사과했다.

11일 오승윤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경찰 조사를 받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할 예정"이라는 공식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확인 결과, 오승윤은 지난 6월 26일 인천시 서구에서 동승하고 있던 여성 A씨의 음주운전을 방조했다. 이 사건으로 오승윤은 인천 서부경찰서에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조사를 받았다. 

오승윤은 “비록 말리려고 시도하긴 했지만 끝까지 A씨의 음주운전을 막지 못한 것은 전적으로 제 잘못”이라며 “깊이 뉘우치고 있으며 성실히 경찰 조사를 받았다”는 입장을 전했다.

티앤아이컬쳐스는 "오승윤은 경찰 조사를 받고, 이에 따라 나올 결과를 겸허히 수용할 예정"이라며 "불미스러운 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했다.

한편 오승윤은 지난달 26일 인천시 서구 청라의 한 도로에서 여성 동승자의 음주운전을 방조한 혐의를 받고 있다. 동승자 A씨는 음주 단속활동을 벌이던 경찰에게 적발됐으며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101%로 나타났다.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오승윤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입니다.

소속사 확인 결과, 오승윤은 지난달 26일 인천시 서구에서 동승하고 있던 여성 A씨의 음주운전을 방조했습니다. 이로 인해 오승윤은 인천 서부경찰서에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조사를 받았습니다.

오승윤은 “비록 말리려고 시도하긴 했지만, 끝까지 A씨의 음주운전을 막지 못한 것은 전적으로 제 잘못”이라며 “깊이 뉘우치고 있으며 성실히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오승윤은 경찰 조사를 받고, 이에 따라 나올 결과를 겸허히 수용할 예정입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사진=오승윤 인스타그램 캡처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슈퍼주니어 강인 '자진탈퇴'에 하리수 "예의바르고 착한 후배였는데" icon하성운·이진아·쏜애플 등, '썸데이 페스티벌 2019', 3차 라인업 합류 icon지니뮤직, CGV아트하우스와 기획전...명동역점 '체험존' 오픈 icon댕댕이와 냥이 축제...마이펫페어·마이캣페어 내일 동시개최 iconNCT DREAM, 스카우트 재단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17일 음원공개 icon더위탈출 돕는 시원한 커피음료 ‘인기 행진’ icon[1인가구 필수템] 영양소→식감까지 살린 '홈캉스' 필수템 진공 블렌더 '디큠' iconYB·봄여름가을겨울·동물원 등 9팀, '파주포크페스티벌' 라인업 확정 icon티셔츠 하나로 서머룩 완성! 시에로, ‘오슬로’ 스타일링법 제안 icon빈티지&레트로...선데이모닝, 론칭 기념 클러치·여권지갑 선봬 icon(여자)아이들, 中 왕이뮤직 '2019 상반기 TOP50' 22위...KPOP 아티스트 유일 icon박지훈vs방탄소년단-트와이스vs마마무, 'SOBA' 남녀 인기상 각축전 icon[인터뷰] 뮤지컬 ‘그리스’ 김태오, “더 거칠고 순수한 대니가 될게요” icon강인, 슈퍼주니어 자진탈퇴...결혼한 성민 유튜버 '리우' 변신 icon강다니엘 측 "LM엔터 전속계약 효력정지 전부 인용 그대로 인가” icon감바오사카 황의조, 佛리그앙 보르도行?...4년 계약 이적설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 "유월아" 부름에 "그렇게 부르지마" 분노 icon'태양의 계절' 하시은, 오창석-윤소이 관계 의심 "내가 믿을 수 있게 증명해봐" icon오창석, 윤소이에 하시은 임신 고백 "날 잊어...김유월은 없어" icon'어서와' 데이빗 친구들, '안녕하세요'봇 등극...新인사법 "크르니까" 폭소 icon'어서와' 데이빗, 친구들에 '소맥 문화' 전파 "고개는 돌리고 마셔야돼" icon'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이채영 1억 거절 "외박 한번에 이혼 한달씩 미룬다" icon'봄밤' 한지민, 정해인에 금주서약서 요구 "위반시 결혼 불가!" icon2019 SOBA 男女인기상, 박지훈vs방탄소년단-트와이스vs마마무 각축 icon'봄밤' 주민경, 한지민에 "임성언, 이무생에 폭행 당했다" 폭로 icon'검블유' 이다희, 전혜진에 분노→임수정 신뢰 "네가 그런 꼴 당하는게 싫어" icon'스포트라이트' 고유정 신상공개, 얼굴 확인 불가능?...기자 "이런 경우 처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