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 일상이 된 요즘, 여행가방은 단순히 물건을 담는 용도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주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현대인의 삶을 위한 브랜드 라이프 아카이브가 잡화 브랜드 로우로우와 손잡고 오는 8월1일 유니크하고 실용적인 ‘트래블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여행용 트렁크인 ‘R-트렁크’와 백팩·헬멧백·파우치 세트의 ‘R-백’ 시리즈로 출시된다.

‘R-트렁크’는 여행용 트렁크가 갖춰야 할 실용성과 견고함은 기본이고 불필요한 장식을 없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IF 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한 로우로우만의 바 핸들인 ‘TT 핸들’과 트렁크 내부에 라이프매거진 로고를 프린트해 개성을 더했다.

컬러 역시 라이프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라이프 레드와 중성적이고 모던한 카키 계열의 아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사이즈는 37L, 63L, 88L 3가지다. 가격 20만~30만원대.

‘R-백’ 시리즈는 백팩과 크로스백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로우로우의 인기 아이템인 3웨이 백과 헬멧백, 파우치 세트를 라이프 아카이브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올블랙의 외관과 대비되는 라이프매거진의 레드 로고 포인트가 인상적인 백팩은 12만9000원, 헬멧백 8만9000원, 파우치 세트 3만9000원이다.

사진=라이프 아카이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