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미국 LA에서 촬영한 신곡 'ICY(아이씨)'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29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를 발표하는 ITZY는 컴백에 앞서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MV 티저 속 ITZY는 한층 강력해진 '무대 장인' 매력을 발산한다. 다섯 멤버들은 "Hey 이 맛은 마치 딱 살얼음같이 Bling bling bling 반짝이는 걸 별빛같이 Icy"라는 멤버 유나의 파트에 맞춰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ICY' 뮤직비디오는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ITZY의 유니크한 비주얼과 이국적인 배경을 담아 특별한 영상미를 자랑한다.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ITZY 멤버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ITZY는 반짝이는 꿈과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낸 신곡 'ICY'로 올여름 가요계 정복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ITZY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 및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앞서 이날 0시 'ICY' MV를 선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덤 'MIDZY(믿지)'와 만난다.

사진=ITZY 'IC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화면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