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에 ‘유튜브계 초통령' 도티가 '아빠 어디가'의 윤후, '댄스신동' 나하은과 함께 어린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콘텐츠를 가지고 등장한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오늘(27일) 오후 7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의 ‘마리텔V2’ 공식 계정에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인 가운데 다양한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초통령' 유튜버 도티는 동심과 어른이들을 사로잡는 매력을 대방출한다. 그는 '동심 잡기'에서는 '아빠 어디가'를 통해 매력 화수분으로 활약했던 윤후와 나이답지 않은 수준급 댄스 실력을 내뿜는 '댄스 신동' 나하은과 함께 한다. 이어 '어른이들'의 심정을 시원하게 대변할 파트너로 지상렬이 등장할 예정이다. '도티와 지상렬'이라는 의외의 조합에서 폭발할 케미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회를 거듭할수록 정형돈의 '현피 경험치'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선넘는 케미'를 선보인 장성규와 우주소녀 엑시가 또 힘을 합친다. 정형돈의 뜻밖의 고생길이 펼쳐진 가운데 어떤 도전자들이 등장해 어떤 즐거운 긴장감을 선사할지 기대를 높인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함께하고 있는 '구라이브'에 조영구가 합류한다. 지난 시즌 김구라와 큰 활약을 했던 조영구는 트로트 방송이 아닌 '한의학 디톡스'와 함께 할만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또한 돈가스 사랑이 남다른 스윙스와 딘딘은 돈가스로 시작한 방송이 상담으로 끝나게 될 거라고 자신만만이다.

기부금 모으기를 위한 기발한 콘텐츠 방송 형연이 펼쳐지고 있는 ‘마리텔 V2’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 공개된다.

사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화면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