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가 첫 유럽 쇼케이스 투어를 성료하고 '차세대 K팝 대표그룹' 면모를 과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28일(현지시간) 런던 '02Acadamy Brixton'를 시작으로 30일 파리 'Les Docks De Paris-Pullman', 8월 2일 베를린 'Verti Music Hall', 4일 모스크바 'Adrenaline Stadium'에 이르기까지 유럽 4개 도시서 총 4회에 걸쳐 단독 공연을 열고 1만 9000여 명에 달하는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이번 첫 유럽 쇼케이스 투어는 4개 도시서 열린 4회 공연이 모두 매진을 기록해 스트레이 키즈의 뚜렷한 글로벌 성장세를 증명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유럽투어에서 'Hellevator(헬리베이터)', 'District 9(디스트릭트9)', 'My Pace(마이 페이스)', 'I am YOU(아이 엠 유)', 'MIROH(미로)' 등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활동곡을 포함한 다양한 무대와 퍼포먼스로 단독 공연을 이끌어갔다.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와 9인 9색 매력을 전 세계 팬들에 선보여온 스트레이 키즈는 유럽 투어 개최 도시 중 하나인 파리서 첫 해외 팬사인회도 열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해당 팬사인회는 세계 각국의 팬들이 몰려들어 스트레이 키즈를 향한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추가 1회 공연을 포함 총 5회에 걸친 미주 투어에 이어 유럽투어까지 연이어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뽐내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1월 태국을 시작으로 자카르타, 멜버른, 시드니, 마닐라를 거쳐 '팝의 본고장' 미국 뉴어크, 로스앤젤레스, 휴스턴, 런던, 파리, 베를린, 모스크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역의 글로벌 팬들과 만나며 호평받고 있다.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마이뮤직테이스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