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가 ‘인기가요’에 ‘요정돌’로 돌아온다.

오늘(8일) 오후 3시5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지난해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셀럽파이브가 ‘안 본 눈 삽니다’로 신곡 무대를 갖는다. 신곡은 셀럽파이브가 최초로 도전하는 발라드로, 그동안 '노마이크'를 모토로 댄스 무대에 주력했던 그들의 숨겨진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느낄 수 있는 노래다.

남자친구의 판도라의 상자를 연 여자친구의 감정을 담은 공감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AOA 설현의 깜짝 내레이션은 화룡점정을 장식한다. 청순 아이돌로 변신한 셀럽파이브의 요정미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밖에 신곡 'Devil’로 돌아온 CLC의 컴백 무대도 공개된다. 'Devil'은 모던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끊임없이 무례하고 선을 넘은 상대에게 더 이상 참지 않겠다는 마지막 경고를 하는 직설적인 가사가 포인트이다. 강렬한 사운드와 비트가 특징인 CLC의 신곡 무대는 사운드만큼이나 파워풀한 군무가 보는 이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CLC만의 매혹적이고 시크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끄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그레이시, 노라조, THE BOYZ, 디원스, 레드벨벳, 몬트(M.O.N.T), VERIVERY, VIINI, 선미, 아이즈(IZ), 업텐션(UP10TION), 에버글로우, 오하영, 원위(ONEWE), 유재필(YJP), TARGET(타겟)이 출연한다.

사진=SBS '인기가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