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다른 콘셉트, 장르를 선보이는 신선한 음악예능이 온다.

10월 2일 첫 방송되는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연출 류호진)이 첫 방송을 단 일주일 앞둔 가운데, 1회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tvN

‘수요일은 음악프로’는 잊었던 명곡, 숨은 명곡, 몰랐던 신곡들을 토크, 게임, 야외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예능 포맷으로 즐길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 매주 달라지는 컨셉으로 장르, 시대를 초월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늘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서는 MC 전현무, 김준호, 존박, 김재환의 첫 만남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렇게 감이 안잡히는 프로그램은 처음인 것 같다. 뭘 하겠다는 건지"라는 전현무의 말에 김준호, 존박, 김재환이 각각 다 다른 답변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장면에는 음악 예능, 여행 예능, 음악을 바꿔 부르면 듣는 예능 등 이들이 내놓은 다채로운 답변의 향연이 전부 실제로 일어난다.

특히 '수요일은 음악프로'는 '2019년 tvN 무규칙 음악 예능'을 표방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놀고, 먹고, 걷고, 듣는 과정 속 '음악이 남는' 시간을 예고하고 있는 것. 특히 영상 말미 김재환의 기타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존박의 모습이 그려져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예고 영상에서는 스튜디오에 흐르는 노래 제목을 맞추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익숙한 음악에 모두 적극적으로 답을 외치지만, 오래된 기억 속에서 정답을 끄집어 내는 것이 쉽지 않아 보인다. 2000년대 초반을 휘어잡았던 미니홈피 속 BGM을 맞추는 이들의 퀴즈 시간이 시청자들의 추억을 자극할 예정. 미니홈피를 주제로 꾸려져 보는 이들의 추억과 감성을 제대로 건드릴 플레이리스트는 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는 오는 10월 2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