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여성 직장인들을 위한 F/W 기획전을 진행한다. 간절기용 아우터, 원피스, 블라우스 등 일상복으로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들을 엄선해 최대 90%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는 JJ지고트, 더틸버리, 윈, 율미아스텝, 모리스커밍홈 등 여성복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10여 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20%까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올 가을 신상품부터 실속파 고객을 위한 이월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가 마련돼 있다. 니트, 레이스 소재의 원피스와 벨티드, 플레어 등 페미닌한 디자인의 제품을 행사가로 판매한다. 2만원대 이월제품을 비롯해 20만원대 신상품까지 브랜드별 인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시즌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와 가디건 등 아우터도 특가로 구성했다. 카라의 롱 가디건은 2만원대, 더아이잗뉴욕 오버 카라 트렌치 코트는 8만원대로 살 수 있다. 이사베이는 테일러드 자켓과 면혼방 벨티드 코트를 각각 5만원대와 4만원대로 판매하고, JJ지고트 가죽 자켓은 15% 쿠폰할인 혜택을 통해 6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간절기에 활동성이 좋으면서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 아이템도 F/W 시즌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블루레이스 슬림핏 반목 니트와 커스텀에이블의 꽈배기 니트는 각각 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플린 바이 페이지플린의 골지 니트는 1만원대부터 준비돼 있다.

개성 있는 스타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아이템들도 이번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니아 레오파드 패턴 루즈핏 블라우스는 1만원대, 쉬즈나인 호피 롱 남방과 끈벨트 세트는 2만원대로 판매한다. 빅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나 독특한 프린팅 티셔츠도 가격대별로 구성했다.

오는 30일까지는 하프클럽 회원들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존 VIP와 VVIP 회원에게는 등급별로 5~10% 일반쿠폰 3매와 5~7% 중복쿠폰, 3000~5000원 쿠폰 등 3종씩을 지급한다. 9월 신규가입 회원이라면 10%와 3000원 중복쿠폰 2종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