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나들이로 호캉스를 선택한 이들과 커피 마니아들을 겨냥해 필립스코리아가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 출시를 기념해 5성급 프리미엄 호텔인 그랜드 힐튼 서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필립스 제공

먼저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에 ‘라떼고’로 제조한 커피 메뉴를 선보였다. 11월 30일까지 런치와 디너 이용 고객은 누구나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라떼 마키야토 등 5가지 메뉴 중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코지(Cozy) 커피타임 패키지’를 통해서는 디럭스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룸에 숙박하는 고객에게 정가 4만5000원 상당의 필립스 커피메이커를 증정한다. 또 주니어 스위트룸 내부에 필립스 세코의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 ‘셀시스’를 비치해 총 15가지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셀시스’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도 비치돼 해피아워 및 디저트바 이용 시 그윽한 커피 향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라떼고’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필립스 ‘라떼고’는 밀크 솔루션 시스템이 강력한 에어스팀과 우유를 빠르게 혼합해 밀도 높은 우유 거품을 생성해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완성한다. 필립스만의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이 적용돼 최적의 커피 추출이 가능한 물 온도와 추출 균형을 자동으로 조절하고 유지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담은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한다. 우유 추출 시스템은 우유 컵과 하나의 노즐만으로 구성돼 사용하기 쉬울 뿐 아니라 손쉽게 분리해 15초 만에 세척할 수 있어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