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조진웅의 단짠단짠 코미디 ‘퍼펙트맨’이 개봉 전부터 관객들을 사로잡은 출구 없는 매력포인트 TOP 3를 공개했다.

사진='퍼펙트맨' 스틸컷

# 설경구 X 조진웅 X 진선규,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코믹 연기 시너지!

‘퍼펙트맨’의 첫 번째 매력 포인트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선보이는 최고의 코믹 연기다. 주로 묵직하고 선 굵은 연기로 스크린을 장악해온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이 각각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와 철없고 흥 넘치는 꼴통 건달 영기로 분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코믹 연기로 반전 열연을 펼친다.

여기에 ‘극한직업’의 흥행 요정 진선규가 영기와 20년 지기인 순박한 건달 대국 캐릭터로 재미를 더했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배우들 물 만난 고기 같아요!” “진빼이? 응! 조진웅 설경구 진선규까지! 웃다 울다~~대만족” “처음부터 끝까지 팡팡터지는 빅재미..배우분들 연기력 대체 무엇..?” “아니 조진웅 연기 진짜 뻔뻔하고 너무 웃김ㅋㅋㅋ”, “완전 많이 웃음! 조진웅 펄펄 날아다님! 연기 매력 터짐!” “진빼이 인정영화 꼭 보세요! 강추!”등 세 배우의 찰진 연기력이 만들어내는 코믹 시너지에 대한 호평을 전했다.

사진='퍼펙트맨' 스틸컷

# 개성 만점 마성의 캐릭터들! 환장 & 환상 케미까지 극강 케미 선보인다!

개성 만점 생생한 캐릭터 또한 ‘퍼펙트맨’에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예민하고 시니컬한 로펌 대표 장수와 자유분방하고 흥 넘치는 건달 영기는 외모, 패션은 물론 재산, 성격까지 모든 게 상극인 환장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까칠한 외톨이였던 장수는 영기를 만나 엉뚱하고 장난스러운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거침없고 똘기 충만한 영기 또한 장수의 행동에 처음에는 당황하지만 서로가 동화돼 가는 모습으로 색다른 반전 웃음을 전한다.

여기에 영기의 20년 지기 절친 대국은 영기에게 아까울 게 없는 정 넘치는 캐릭터로 남다른 우정의 환상 케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케미에 “설경구 조진웅 케미 장난 아니다ㅜㅜ 영화 진짜 꿀잼! 기대 안하고 봤는데 빵빵 터졌음ㅎㅎ” “명품연기 배우님들의 케미가 장난이 아니어유ㅎㅎ진빼이!!” “믿고 보는 설경구 조진웅! 보는내내 케미꿀잼 터짐!!ㅋㅋㅋ” 등의 호평이 쏟아져 빈틈없는 재미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사진='퍼펙트맨' 스틸컷

# 마 이게 진빼이 사투리다! 맛깔나는 부산 사투리 대잔치

마지막으로 맛깔난 부산 사투리가 관객의 귀를 사로잡는다. 부산 출신으로 잘 알려진 배우 조진웅은 오리지널 부산 사투리 특유의 말맛을 완벽히 구사하며 폼생폼사 인생 반전을 꿈꾸는 영기의 대사를 맛깔나게 살렸다. 부산항대교부터 수영만 요트 경기장, 황령산 등 부산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진빼이 인정?!” “한 칼 묵으라” “치아라 마” “주리는 마 됐으요!” 등 귀에 쏙쏙 꽂히는 부산 사투리는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은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