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다가오는 10월 캠페인 ‘생존시카’를 진행한다.

올해 ‘생존시카’ 캠페인은 생존시카로 매일 마주하는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되는 피부를 케어한다는 의미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활동을 통해 데일리 손상 케어의 중요성과 효과를 알릴 예정이다.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손상 피부의 일시적인 붉어짐을 76% 완화, 피부 장벽은 2배 강화해 피부를 진정하고 케어하는 손상 케어 크림이다.

최근 라로슈포제는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카플라스트 밤 B5의 주요 성분을 시트 한 장에 그대로 담은 신제품 ‘시카플라스트 마스크 B5’를 출시했다. 시카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100% 순면 저자극 시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 흡수돼 강력한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환절기 날씨와 건조함으로 자극받은 피부, 피부과 및 에스테틱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캠페인 론칭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시카플라스트 밤 B5, 마스크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10월 한 달간 랄라블라에서는 시카플라스트 밤 B5를 포함한 생존키트를 15% 할인, 신제품 마스크를 50% 할인하는 파워팩을 진행하며, 롭스에서도 신제품을 포함한 시카 기획세트 및 마스크 제품의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시카플라스트 마스크 B5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요 드럭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