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DAY6 제이, 신보 티저 '오묘한 분위기' 시선 압도

DAY6(데이식스) 멤버 Jae(제이)가 오묘한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22일 오후 6시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발매를 앞둔 DAY6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12일 리더 성진의 개별 포토를 공개한데 이어 13일 0시 Jae의 티저 이미지 3장을 오픈했다. Jae는 우수에 찬 눈빛으로 한층 깊어진 감성을 표현해 눈길을 붙잡았다. 또 쏟아지는 나침반으로 'Entropy'(무질서도, 열역학적 상태함수의 하나)를 시각화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신곡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는 수많은 명곡을 선사하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로 정평이 난 DAY6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달콤한 사랑을 하면서 겪게 되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가사로 담았고 빠른 BPM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스윙 장르의 그루브와 펑크록의 폭발력 넘치는 사운드의 조화가 귀를 사로잡는다.

DAY6는 매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가창과 연주까지 완벽 소화해내며 'K팝 대표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 역시 전곡 작사,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