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잼이가 리듬체조에 도전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9회는 ‘우리의 가을을 걸어요’ 편으로 꾸며진다. 그중 평소 춤에 재능을 보여온 잼잼이가 리듬체조 배우기에 도전한다.

공개된 사진 속 잼잼이는 리듬체조 옷을 입고 세젤귀 체조 선수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 담겼다. 토끼처럼 머리에 손을 올리고 있는 잼잼이의 깜찍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다리 찢기, 엎드려 상체 들어올리기 등 자세로 유연성을 뽐냈다.

이날 희준 아빠는 평소 유연하고 표현력이 좋은 잼잼이의 재능을 개발해주기 위해 리듬체조 학원을 찾았다. 잼잼이는 평소에도 희준 아빠와 소율 엄마의 춤을 완벽하게 재연하며 춤에 재능을 보여왔다. 잼잼이는 혼자 놀 때도 요가를 하거나 리본을 가지고 놀며 남다른 유연성을 뽐내곤 했다고.

본격적인 수업 전 리듬체조를 배우기 위해 반짝반짝 체조복을 입은 잼잼이의 귀여운 자태가 현장 모두의 미소를 자아냈다고 한다. 이어 수업이 시작된 뒤 잼잼이는 언니들 사이에서 혼자 어린아이였음에도 불구하고 동작들을 곧잘 따라 하며 선생님과 아빠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

과연 리듬체조를 배우는 잼잼이는 얼마나 귀여울까. 또 전문가가 보는 잼잼이의 리듬체조 가능성은 어느 정도일까. 이 모든 것이 밝혀질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299회는 오늘(13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