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 101'(이하 '프듀X')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인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백진과 에스팀 소속의 유리가 프로젝트 그룹 'JxR(제이엑스알)'로 공식 데뷔한다.

JxR은 백진의 영문 이름인 'BAEKJIN'의 'J'와 유리의 영문 이름인 'YURI'의 'R' 두 이니셜이 합쳐진 네이밍으로, 비보이 출신의 실력파 백진과 모델 출신으로 남다른 비주얼은 물론 랩 실력을 보유한 유리가 만나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이들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프듀X' 종영 후 각자의 자리에서 활동을 했던 백진과 유리는 SNS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영상을 공개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관계자는 "'프듀X'를 통해 백진x유리의 케미를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고, 함께 음악을 하고자 하는 두 사람의 의견을 각 소속사에서 적극 수렴하여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하게 되었다. '백진'과 '유리'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크며,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JxR'의 싱글음원은 에스팀과 바인 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하여 출범한 에스바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는 12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며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두 멤버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며 사랑을 받을지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유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