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이 피처링에 참여한 박봄과 송가인을 언급했다.

가수 MC몽은 25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정규 8집 '채널8(CHANNEL 8)' 발매 기념 음감회를 개최했다.

MC몽의 새 앨범 '채널8'에 송가인, 박봄, 챈슬러, 수란 등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송가인이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송가인을 향해 "실망이다"라는 식의 댓글이 달리는 등 대중들의 반응은 거세다.

이날 MC몽은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샤넬'에 피처링한 박봄에 대해 "전혀 접점이 없었다. 연락처도 모르고 본 적도 없는 사이"라며 "노래 흐름상 처음부터 박봄 씨가 불러줬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곡을 썼다. 무작정 대표님 번호 알아내서 전화했다. 한 번만이라도 들어봐 달라고 하면서 부탁했다"고 말했다.

그는 "(박봄 측에서)'곡이 좋아서 참여하고 싶다'고 연락을 줬다. 밤에 녹음실에 와서 3~4번 만에 노래를 끝냈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타이틀곡 '인기'와 관련해서는 "내가 다시 인기를 얻고 싶다는 게 아니다. 분에 넘치는 큰 사랑을 받았던 사람으로서 인기는 대중이 주는 힘이라는 걸 후배들에게 말해주고 싶었다"며 "음악만 보고 송가인씨가 (피처링을) 허락해주셨다. 그분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MC몽의 새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밀리언마켓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