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에서 돈스파이크가 어머니의 만족도를 절정으로 치닫게 만든 역대급 다낭-호이안 효도여행 코스를 공개해 관심을 높였다. 훈훈과 티격태격을 오가는 현실모자의 케미스트리가 공감과 웃음을 선사하는 한편, 서로에게 진심을 토해내는 돈스파이크 모자의 모습이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26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는 돈스파이크와 어머니 신봉희씨가 여행설계자로, 아스트로 문빈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돈스파이크는 ‘어머니와 함께 하는 효도 여행’을 주제로, 어머니 신봉희와 함께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을 소개했다.

이날 여행기 공개에 앞서 돈스파이크는 “이번 여행에서 제가 가장 공들여 준비했던 게 숙소, 교통수단, 음식 이렇게 세가지다. 쉴 때 푹 쉬고 이동할 때 편안하게 이동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혀 어머니 맞춤형 코스가 그려질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이에 돈스파이크는 다낭의 아름다운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숙소와 기사가 함께하는 렌터카를 시작으로 어머니가 좋아할 만한 코스만 쏙쏙 뽑아넣은 여행을 설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행 첫날 어머니와 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로 커플룩을 제안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아오자이를 맞춰 입고 다낭의 여행 필수코스인 사찰 링응사에서 지는 해를 바라보며 추억을 남기는 돈스파이크 모자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했다.

이에 더해 어머니를 위한 힐링코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발 마사지, 오이 마사지, 귀 청소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른하게 만드는 ‘황제 케어 마사지’부터 입자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고운 머드물에 몸을 담그며 피로를 날리는 ‘머드 온천’까지 이어진 코스가 어머니 신봉희의 만족도를 극으로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머드 온천에 매료된 어머니는 돈스파이크가 다음 코스를 말하려 하자 “다른 데 안가고 그냥 여기 있으면 안될까?”라며 벗어나고 싶지 않아하며 전 여행코스 중 머드 온천을 강력 추천해 관심을 고조시켰다.

뿐만 아니라 야경 맛집에서 즐기는 스테이크는 물론, 깨끗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야시장까지 센스 돋는 선택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때 돈스파이크는 “양념 모으는 게 취미”라며 각종 양념이 들어있는 ‘돈스키트’를 오픈해 스테이크에 직접 양념을 가미하는가 하면 베트남 양념을 싹쓸이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처럼 돈스파이크는 어머니뿐만 아니라 아버님과 함께해도 좋을 힐링 효도여행코스로 부모님과 여행을 앞둔 자녀들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 매주 토요일 밤 9시15분 방송.

사진= KBS 2TV ‘배틀트립’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