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본격적인 김장시즌을 앞두고 10월 14일부터 25일까지 자사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서 478명 대상으로 진행한 ‘김장 계획과 김장김치 수요’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53%가 ‘직접 김장을 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다음으로 ‘부모님, 시부모님이 한 김장김치를 받을 예정’이 31%, ‘김치를 구매할 예정’이 14%를 차지했다. 이번 설문 조사 결과에서 전체 응답자 중 직접 김장을 담그는 주부와 김장김치를 받을 예정인 주부가 84%를 차지해 여전히 김장김치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타파웨어는 주부들의 김장김치 보관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12월 14일까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치통을 2개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거나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고객에 따라 알맞은 김치용기를 추천해 준다.

타파웨어의 김치통은 ‘우수한 밀폐력’과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외부공기와 수분을 완벽히 차단해 김치의 맛을 살리는 유산균이 풍부해지도록 해 김치의 아삭함을 지켜준다. 씰(Seal, 뚜껑)에 실리콘 패킹이 없어 패킹 사이에 음식물이 끼거나 덜 건조돼 곰팡이가 번식하는 걱정을 줄이고, 세척이 간편해 위생적이다. 또한, 레드 컬러를 사용해 김치 색 배임이 적다.

‘퓨어 김치 키퍼’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일반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시간을 두고 묵혀야 제 맛이 살아나는 ‘담금 김치 보관’에 사용하면 좋다.

‘모듈러 김치통 시리즈’는 일반 냉장고에도 사용할 수 있고, 여러 개를 쌓아 적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냉장고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김치 스마트 클리어 세트’와 ‘김치 러브 클리어 세트’는 김장철을 맞아 한정 출시하는 제품이다. 담금 김치는 물론, 구매한 김치도 보관하기 좋은 김치 전용 보관용기로, 각각 다양한 사이즈의 김치통 7개와 4개 세트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 원하는 만큼의 김치를 보관하기 편리하다. 반투명한 용기로 뚜껑을 열지 않고도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김치는 물론, 장아찌, 장류 등의 발효음식을 보관하기에도 좋다.

한편 타파웨어는 요리 유튜버와 함께 타파웨어 김치통을 활용해 김치의 종류와 용량별로 김치통에 보관하는 방법과 김치통의 다양한 쓰임새를 전달하는 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

사진=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