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2020년을 두 달 앞두고 신년 플래너인 ‘할리스커피 2020 플래너 세트’ 4종을 11월 1일 출시한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이번 신년 플래너는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다. ‘클래식’ 감성을 담아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힐링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푸’를 플래너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또한 올해는 플래너와 함께 틴케이스 또는 파우치를 매치해 눈길을 끈다. ‘플래너+틴케이스 세트 2종’ ‘플래너+파우치 세트 2종’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틴케이스는 클립 5종, 볼펜, 탁상용 캘린더, 데스크 멀티 트레이가 포함돼 데스크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파우치는 테블릿PC가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와 함께 극세사 원단의 충격방지패드도 내장돼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3포켓으로 구성돼 다용도로 활용하기도 좋다.

모든 플래너에는 텀블러 또는 머그 구매 시, 비오는 날 음료 구매 시 등 다양한 상황에 따른 할리스 무료 음료쿠폰이 포함돼 있다. 플래너 출시와 동시에 할리스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e-프리퀀시 미션을 성공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래너 교환권을 제공하는 ‘할리스커피 2020 플래너 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겨울 시즌 메뉴 3개를 포함한 총 10개 메뉴를 구매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e-프리퀀시를 적립하면 된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매장(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별도 구매를 원할 경우 권당 3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