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철에도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광채를 부여하거나 눈가주름을 집중 관리하는 브랜드 대표 ‘선수’들이 출격했다. 겨울철 특별 케어를 위한 고기능성 화장품에 시선을 돌려보자.

사진=숨 제공

숨37°(이하 숨)의 ‘로시크숨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우아한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숨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수분 광채 베이스다. 보습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수분과 생기를 충전해주고 밀림현상 없이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키는 골드 펄을 함유해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숨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은 은은한 광채가 감도는 절정의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밀착돼 하루종일 흐트러짐 없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어느 각도에서도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사진=오휘 제공

LG생활건강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은 링클 집중 케어 세럼으로,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적인 주름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름에 특화된 입체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어떤 각도에서도 주름골에 정확하게 핏돼 얼굴의 모든 주름에 바를 수 있어 손쉽고 효과적인 링클 케어가 가능하다.

아기 피부에 많은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과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아지렐린,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이 조합돼 깊은 주름까지 관리해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특유의 제형이 주름을 효과적으로 메워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제품의 밀림 현상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로지 핑크 톤업크림’은 진정효과에 탁월한 칼라민 성분과 병풀 추출물을 담아 자연스러운 톤업과 함께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진정 톤업 크림이다.

사진=맥스클리닉 제공

톤업 기능에만 중점을 둔 기존 제품과 다르게 천연 진정 성분인 칼라민 성분을 7000ppm 함유해 칼라민 본연의 핑크 컬러로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고, 무기 자외선 차단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민감성 및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홍조, 피부 잡티 등을 보완하고 균일한 피부톤을 잡아준다. 칼라민 성분은 가려움증이나 염증 완화 효과가 있어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원료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주요 성분으로 병풀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주요 성분 3-시카콤플렉스를 함께 함유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 진정효과를 극대화시켰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로지 핑크 톤업크림’은 순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안전하다. 운동이나 짧은 외출 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제격이며 BB크림,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바르면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