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이 겨울철 여행객을 위해 홍콩국제공항과 함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세이퍼시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세이퍼시픽 및 캐세이드래곤 항공권을 구매해 홍콩을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3800홍콩달러(한화 약 57만원)상당의 쇼핑 바우처를 증정한다. 여행과 쇼핑을 함께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1월 1일부터 2020년 1월 7일 사이에 항공권을 예매하고 2019년 11월 25일부터 2020년 1월 7일 사이에 탑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쇼핑 바우처는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여행 기간 내에 사용하면 된다.

쇼핑 바우처는 홍콩국제공항에 위치한 12개의 인기 브랜드 매장에서 각 매장마다 정해진 금액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바우처 사용이 가능한 브랜드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 프랑스 머리장식 브랜드 알렉상드르 주아리, 뷰티 면세점 뷰티 앤 유,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 프리미엄 식품 매장 딘앤델루카 등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캐세이퍼시픽은 현재 호주 및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6개 도시를 대상으로도 항공권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캐세이퍼시픽은 인천~홍콩 노선을 매일 6회 운항하고 캐세이드래곤은 부산 또는 제주에서 출발하는 홍콩 직항 항공편을 운항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