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인들과 함께 파티 분위기의 식사를 즐길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호텔업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메뉴, 식음료 프로모션으로 연말 분위기를 내고 있다. 고기부터 케이크, 티 세트까지 연말과 어울리는 여러 메뉴, 프로모션을 알아본다. 

# 글래드 여의도 – 그리츠 시그니처 램(양갈비) 5종 출시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마켓컬리에 양의 모든 부위를 맛볼 수 있는 ‘그리츠 시그니처 램’ 5종을 출시했다. 그리츠 시그니처 램은 그리츠 오픈 이래, 가장 사랑받는 메뉴로 뉴질랜드 천혜의 자연환경 지역인 캔터베리의 양고기로, 수입 단계에서부터 최상의 품질을 보증하는 X, M grade와 철저한 월령, 중량 개런티를 통해 입증된 최상급 원육을 사용한다.

지난 5월 마켓컬리에 출시한 그리츠 시그니처 램 양갈비, 양꽃갈비살 2종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 3종은 프렌치 랙, 양티본, 양등심으로 청정 자연 속에서 성장한 어린 양만을 엄선해 육질이 부드럽고 양갈비 특유의 향을 유발하는 지방도 적은 편이며 그리츠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천연 향신료 배합으로 만든 시즈닝을 양고기와 함께 제공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시즌 한정 페스티브 메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애프터눈 티 세트와 이색적인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메뉴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다채로운 구성의 세이버리 셀렉션과 스위트 셀렉션, 갓 구워낸 홈메이드 스콘이 잼, 클로티드 크림, 버터와 함께 제공된다.

특히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사랑스럽게 담아낸 순록 초콜릿 무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캔들 케이크, 크리스마스 트리 초콜릿 무스, 바닐라 커스터드 산타 도넛, 크리스마스 선물 버터 쿠키 등의 스위트 셀렉션과 새우 미니 버거, 훈제 연어 오이 샌드위치, 치킨 퍼프, 계절 버섯 타르트 등의 세이버리 셀렉션까지 제공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라운지만의 색깔을 입힌 개성 넘치는 다양한 페스티브 시즌 음료도 마련한다. 풍부한 바닐라 향에 상큼한 딸기 퓨레를 넣은 ‘크리스마스 프라페’, 귀여운 진저브레드 쿠키의 달콤한 맛을 살린 ‘진저브레드 라떼’, 진한 다크 초콜릿과 풍미 깊은 솔트 캐러멜 생크림이 조화로운 ‘솔트 카라멜 초코’, 새콤달콤한 석류 퓨레와 라임이 들어간 청량한 맛의 ‘버진 크리스마스 모히토’, 전통주 ‘막시모’와 럼을 베이스로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를 넣어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이색적으로 표현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모히토’를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브 시즌 음료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송년모임 등 뜻깊은 날에 집에서 친구, 연인 및 가족들과 함께 ‘홈파티’를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이는 ‘페스티브 컬렉션’을 12월 26일까지 제공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터키 투 고 & 추수감사절 갈라 디너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호텔 셰프들이 만든 칠면조 구이를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는 ‘터키 투 고’와 ‘추수감사절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베이커리숍 ‘알파인 델리’에서 12월 31일까지 칠면조 구이를 포장 판매한다. 칠면조 구이에 매시 포테이토, 크랜베리 소스, 지블렛 소스, 방울 양배추, 스터핑 등의 사이드 메뉴가 함께 제공돼 최대 8명까지 배불리 즐길 수 있다. 최소 2일 전 사전 예약은 필수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추수감사절인 11월 28일 단 하루, ‘추수감사절 와인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에 프라임 립 스테이크와 칠면조 구이 등 추수감사절 특선 메뉴를 내놓는다. 특히 칠면조 구이는 매시 포테이토와 크랜베리 소스, 지블렛 소스, 스터핑 등 사이드 메뉴와 함께 구성됐으며 뷔페 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즉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함께 곁들이기 좋은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이 한 잔씩 더해져 더욱 근사한 추수감사절을 만들 수 있다.

# 그랜드 워커힐 서울 – 성탄 전야 특선 프로모션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한식당 온달에서 연중 가장 낭만적인 밤인 성탄 전야를 기념해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성탄 전야 특선’ 프로모션을 12월 24일까지 선보인다. 온달 성탄 전야 특선은 한식의 명장 김성완 조리장이 준비한 7코스 특별 메뉴와 박해원 소믈리에가 엄선한 로맨틱한 와인이 조화를 이뤄 이색적인 미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총 일곱 코스로 구성된 온달 성탄 전야 특선은 식전주로 제공되는 글뤼바인(따뜻한 와인) 한 잔을 시작으로, 전채로 준비된 진미삼선냉채가 입맛을 돋운다. 이어 삼합미음죽으로 속을 따뜻하게 데운 후, 신선한 도화새우회와 매생이 아귀찜 등 겨울철 별미인 제철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궁중식 불고기로 잘 알려진 한우 등심 너비아니와 된장 베이스로 감칠맛을 더한 장향양갈비가 메인 코스로 서빙되며, 식사로 전복해초비빔밥과 맑은 백합탕이 준비된다. 후식으로는 과일과 녹차 단팥묵, 레드벨벳 케이크와 홍삼 배숙차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박해원 소믈리에가 선정한 타리케 클래식 화이트 와인과 몽그라베 까베르네 쉬라 레드와인이 각각 한 잔씩 제공돼 음식의 풍미를 한층 더해준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겨울 시즌 메뉴 출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르 바’가 뜨끈한 쌀국수와 함께 향긋한 프리미엄 감귤차, 감잎차 등 겨울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 담백한 육수로 감칠맛을 살린 쌀국수는 낮은 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수제 감귤청을 넣어 만든 새콤달콤한 감귤차는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해 겨울철 감기예방과 피로회복에 그만이다. 쌉쌀한 향이 매력있는 수제 감잎차는 성인병 예방과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다. 무엇보다도 카페인이 없는 차 한잔의 여유는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