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도 내렸겠다, 이제 본격적인 초겨울의 시작이다. 한파가 몰아치는 날씨에 가장 적절한 휴식은 밖에 나가지 않고 안에서 즐기는 호캉스다. 추운 겨울, 마음과 몸을 모두 따뜻하게 데워줄 만한 호텔 업계의 호캉스 패키지를 모아 소개한다.

 

■ 글래드 호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 출시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월드비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패키지 판매금의 일부를 후원금으로 전달하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를 2019년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총 판매 금액의 3%를 월드비전에 후원금으로 전달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소중한 꿈을 잃지 않도록 지원한다.

먼저,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따뜻하고 포근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수면 양말 1개, 건조한 날씨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호랑가시테놀™ 클렌징 젤(30ml),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15ml), 드래콘펩타이드™ 앰플 세럼(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5ml)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남은 생명력의 상징, 슈퍼 플랜트의 에너지를 선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5팀에게는 글래드 호텔이 제작한 포근하고 따뜻한 무릎담요를 1개씩 제공한다. 또 메종 글래드 제주에선 서울과 동일한 혜택과 함께 제주 맛집으로 알려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이 포함되며 선착순 10팀에게 글래드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익선동서 달콤한 티라미수 맛보고 호캉스 즐기자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매 시즌 인근 상권과 손을 잡고 흥미로운 객실 패키지를 소개한다. 올 겨울엔 SNS에서 티라미수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 익선점’과 함께 달콤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포함 사항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망원동 티라미수’의 티라미수 2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다. 아늑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하고 체련장과 대욕장을 무료로 이용해보자. 달콤쌉싸래한 오리지널 티라미수와 시즌 메뉴인 한라봉 티라미수까지 2가지 모두 제공하므로 추운 겨울 달달한 디저트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폴 인 스카이풀’ 패키지 출시

사진=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폴 인 스카이풀(Fall in Skypool) 패키지’를 출시했다.

동절기에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탑 인피니티풀 ‘스카이풀’의 아름다운 전망을 마음껏 즐기도록 마련된 이번 상품은 ▲수페리어 더블 1박 ▲스카이풀 2인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됐다.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은 평일 예약을 통해 스카이풀의 썬베드 또는 스카이베드 1회 무료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해 여름 첫 선을 보인 ‘스카이풀’은 아라마리나의 탁 트인 전망과 물놀이를 동시에 선사하며 호캉스 명소로 등극했다. 썬베드에서는 아라뱃길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으며, 스카이베드는 푹신한 쿠션과 소형 테이블을 갖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노란색을 테마로 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포근한 카바나, 자쿠지 등 다채로운 시설이 한데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출시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맛있는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윈터 테이스트 바우처로 구성된다. 바우처는 조식 2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5만원 이용권, 엔터테인먼트 바 테라스 라운지의 해피아워 2인까지 3가지 중 1가지를 택해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다.

동, 서양의 맛과 멋이 담긴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에이트리움은 비빔밥, 냉면, 구이, 찌개 등 한식을 비롯해 파스타, 스테이크, 수제버거, 나시고랭 등 정성스럽게 준비한 알라카르트(일품, 단품)를 선보인다. 특히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샐러드바를 운영하며 신선한 제철 과일과 다양한 종류의 해독 주스를 함께 제공한다. 호텔 로비 층에 위치한 테라스 라운지는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 수준 높은 라이브 연주로 보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에는 와인 1병 또는 무제한 생맥주와 스낵 1가지가 포함된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선택 시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LED 마스크 ‘셀리턴’과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얼리 윈터(Early Winter) 패키지’ 출시

사진=호텔 현대바이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이른 겨울 주말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얼리 윈터(Early Wint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12월 15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얼리 윈터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이용혜택을 누릴 수 있는 주말 특가 패키지로, 특히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VR체험공간, 블록놀이터 등을 갖춘 키즈 테마파크 ‘대왕별 아이누리 공원’ 무료입장권을 증정해 더욱 눈길을 끈다.

여기에 호텔 내 실내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등 레포츠 시설 무료이용 혜택은 물론, 패키지 이용객 선착순 50실을 대상으로 아프리카의 저체중, 저체온증 아기들을 위한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를 제공해 나눔의 의미 또한 더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대왕별 아이누리 공원 무료입장권 제공, 실내수영장/사우나/피트니스센터 2인 무료이용,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 증정(객실당 1세트, 50실 한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