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겨울왕국2’ 돌풍...팝소켓, 콜라보 신상 ‘팝그립’ 완판 열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출시한 ‘겨울왕국 2’ 올라프, 엘사 팝그립이 개봉 10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달성했다.

사진=팝소켓 코리아 제공

팝소켓이 디즈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대거 선보인 상품 시리즈 중 ‘겨울왕국2’의 올라프와 엘사 캐릭터 팝그립이 완판되면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팝소켓 자사몰에서는 올라프와 엘사 제품이, 삼청동 윈터하우스 및 이태원 썸머하우스에 오픈된 디즈니 팝업스토어에서는 올라프 상품의 재고가 전량 소진됐다.

1000만 관객 돌파를 앞둔 ‘겨울왕국2’ 흥행 돌풍에 힘입어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열광이 팝소켓 인기에 일조한 모양새다. 쏟아지는 요청에 여유 있는 물량 확보를 위해 현재 자사몰을 통한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겨울왕국 2’ 팝그립은 주요 캐릭터인 엘사와 안나의 모습을 안개가 깔린 숲으로 연출한 몽환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자사몰과 디즈니 팝업스토어에서 완판된 올라프 팝그립은 익살스러운 올라프의 표정을 그대로 구현해 주목을 받았다. 영화 속 수다쟁이로 귀여움을 받는 올라프는 두터운 마니아층이 따로 형성될 만큼 인기를 끌어 팝그립 수요가 높은 것으로 보인다.

모두 상단의 원형버튼인 팝탑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팝그립 스와퍼블’ 제품으로 엘사, 안나, 올라프 등 원하는 팝탑 디자인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팝탑 분리 시 무선 충전도 자유롭게 가능하다.

한편 팝소켓은 휴대폰에 부착해 스마트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팝그립’을 비롯해 스마트폰 그립 케이스 ‘오터팝 케이스’, 키 체인 형태의 ‘팝체인’ 등을 제공하고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