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VIP’ 장나라, 이상윤 여자 표예진과 화기애애? 반전 촬영현장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제작 더스토리웍스)가 탄성있는 스토리 전개, 그리고 믿보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지난 12회 방송분은 수도권 시청률 13.5%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6%, 2049 시청률은 4.7%를 나타내며 일일 전체 1위 행진을 이어가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닐슨코리아 기준)

이와 관련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등 ‘VIP’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극중 숨막힐 듯한 긴장감, 스릴 넘치는 극 전개와는 180도 달리 카메라 뒤에서는 반전 가득한 웃음이 빵빵 터지는 ‘완벽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것.

장나라는 극중 ‘당신 팀 남편 여자’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후 거침없는 ‘지옥 흑화’로 극강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나정선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지만, 정작 카메라 뒤에서는 러블리한 면모로 현장의 웃음을 돋우며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상윤은 극중 VIP 전담팀 팀장답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아우르고, 쉬는 시간에는 소소한 회사생활 상황극을 펼치며 자칭타칭 ‘분위기 메이커’로서 현장을 사로잡고 있다.

거침없는 걸크러쉬 면모로 안방극장을 열광하게 만들고 있는 이청아는 카메라가 자신을 향할 때면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는 등 숨어있던 애교 만점 자태를 드러냈다. 곽선영은 극중 눈물 마를 날 없는 워킹맘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촬영장에서는 항상 함박웃음을 쏟아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띄우는, 반전 가득한 매력을 분출하고 있다.

또한 ‘당신 팀 남편 여자’로 밝혀지며 충격을 안겼던 표예진은 카메라가 꺼짐과 동시에 무한 애교를 발산하는 막내로 변신, 선배들과 현장에 해피 바이러스 기운을 전파시키고 있다. VIP 전담팀 1등 사고뭉치이자 예상 밖 특급 금수저로 밝혀지는 반전을 선사한 신재하는 특유의 재치와 깍듯함으로 중무장, 현장에 깨알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며 ‘VIP’ 마스코트로 활약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이보다 더 좋은 현장이 있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배우, 스태프들이 한데 모아 터트린 열정이 뜨거웠다”며 “이런 분위기로 인해 더욱 완성도 높은 드라마가 만들어진 것 같다. 앞으로도 현장의 분위기가 안방까지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슈가맨3’ 유희열, “김재환은 리틀 김종민” 극찬한 사연은 icon바닐라코, 연말맞아 ‘바닐라 홀리데이’ 프로모션...최대 50% 할인 icon‘굿모닝FM’ 박정민 “펭수 성대모사 이제 NO, 이용하는 것처럼 보일까봐” icon'나쁜 녀석들: 더 무비'-'신서유기7', 홈초이스 11월 넷째주 VOD 1위 icon버거킹X김응수, '곽철용과 함께하는 타짜 상영회' 후끈 icon‘1박2일’ 시즌4, 新 멤버 자존심대결? 운명의 인지도테스트 icon스타벅스, 10일 더종로R점 앞 광장서 텀블러 1천개 증정 icon‘씨름의희열’ 박정우VS윤필재, 팀메이트 맞대결 결과는 icon방탄소년단, 2019년 케이팝 레이더 뮤비 조회수 ‘최다 뱃지’ 주인공 icon박정민 “장성규 보다 펭수, 엄마도 이기기 쉽지 않아” icon한신포차, 9일 ‘한신통닭’ 50% 할인...기념잔 증정 이벤트 icon‘맛남의 광장’ 백종원, 양미리 판매에 확신 “5일 이후엔 정신 못차린다” icon투썸X남주혁, ‘마이 홀리데이 위시’ 토크쇼 성료 icon‘나혼자산다’ 남궁민, 일할 때는 궁서체! 무인도 포류기까지 icon"유고스타→ 유산슬→라면 고수?"...'놀면뭐하니' 유재석 또 다른 변신 예고 icon특별한 디저트 모먼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디저트 와플’ 출시 icon‘99억의 여자’ 조여정VS김강우, 악연의 서막? 폐가서 대면…수목 1위 굳히기 icon'초콜릿' 윤계상X하지원, 그리스 요리대회서 재회...냉랭한 기운 포착 icon정승환, 아이유X제휘와의 재회 통했다...'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음원차트 1위 icon이해인,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쇼트 6위…프리로 역전할까 icon이병헌X하정우 '백두산', '공조'·'공작' 이어 南北영화 흥행공식 이룰까 icon'공부가머니' 박종진 막내딸, 뮤지컬 배우 꿈 위해 고군분투 "아빠 나한테 관심좀" icon보아, 타이틀 곡 ‘Starry Night’ 크러쉬 지원사격...겨울감성 담았다 icon태연 ‘펫셔니스타 탱구’→웹드 ‘라이크’까지… 풍성한 12월 V오리지널 icon'더 토핑', 한국무용의 파격적 재해석...세상 모든 컬래버 담다 icon‘블랙독’ 서현진, 치열한 기간제 교사의 생존기 ‘공감매직’ 예고 icon뉴이스트 아론, 서경덕 교수와 '한양도성' 알림이로 나선다 icon‘양식의양식’ 백종원, 스페인 인생 스테이크 “집에 싸가고 싶다” icon'바디럽 990원대란'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등장...ㅈㄱㅁㅇ 정답은? icon몬스타엑스, 7일부터 美 4개 도시 '징글 배시·징글볼' 투어 참석! "2년 연속" icon서울시티투어 타이거 버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겨울 나이트투어' 이벤트 icon‘김기현 첩보’ 송병기, 울산부시장실 압수수색 진행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