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이 장성규를 만났다.

6일 MBC 파워FM ‘장성규의 굿모닝FM’에는 영화 ‘시동’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박정민이 출연했다.

사진=MBC FM4U

박정민은 자신의 팬이라는 장성규에게 “가끔씩 천재적인 감각으로 감동을 주는 사람을 좋아하고 부러워하는데 그런 분이신 거 같다”라며 마찬가지로 호감을 드러냈다.

장성규는 이런 박정민에게 고마워하면서도 “저는 인간이고, (좋아하는) 동물도 있으니까”라며 “장성규VS펭수”라며 양자택일을 당부했다. 박정민은 1초도 고민 없이 펭수를 선택하며 “엄마도 이기기 쉽지 않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장성규의 유튜브 ‘워크맨’을 즐겨보고 있다며 “얼마 전에 주유소 가신 것도 봤다”라고 밝혔다. 장성규는 이에 일말의 희망을 가지고 워크맨VS자이언트 펭TV를 선택해달라고 했다.

이번에도 박정민이 “자이언트 펭TV”라고 바로 답하자 장성규는 “고민 좀 해라”라고 말했다.

장성규는 ‘뀨디’라는 똑같은 애칭을 쓰게된 데 대해 “먼저 뀨디로 불렸는데, 오히려 양해를 구해줘서 정말 젠틀하시다고 느꼈다”라며 “어쩌다 뀨디가 되셨나”라고 물었다. 이에 박정민은 “이게 만들어질 때까지만 해도 제가 연기한 역할 중에 ‘규’자가 들어가는 배역이 많았다 그래서 청취자들이 정해주셨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