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연애의맛’ 윤정수♥김현진, 브레이크 없는 로맨스? 가족 식사초대까지

기적의 로맨스가 펼쳐졌다.

5일 방송된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 최고 시청률이 6.3%, 시청률 4.9%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정준과 김유지는 정준의 절친한 동생 농구선수 이관희를 만나기 위해 농구 경기장을 찾았다. 경기 도중 열린 3점슛 이벤트에 참여한 정준은 김유지와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3점슛 넣으면 사귀어주지 않을까요?”라며 슛을 쐈다. 이에 김유지는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며 화답해 관객의 박수를 받았다.

여수에 도착한 이재황 유다솜의 여행기도 전해졌다. 두 사람은 여수 밤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 눈부신 여수 야경을 즐겼다. 유다솜은 “고마워요”라고 마음을 표현했고, 그간 혼자 다니던 여행에 익숙했던 이재황은 “둘이 하는 여행도 참 좋구나란 생각을 했다”고 미소를 지었다.

윤정수는 김현진을 데리고 고향 강릉으로 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은 흐르는 음악에 맞춰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며 만난 지 네 번째라곤 믿기지 않는 찰떡 케미를 뽐냈다. 이윽고 동해바다에 도착한 두 사람, 저녁 식사를 위해 식당을 찾던 중 윤정수 외삼촌에게서 전화가 걸려왔고 외삼촌은 “집에 들러 밥을 먹고 가라”고 제안했다.

김현진은 잠시 머뭇대는가싶더니 “감사하죠”라며 흔쾌히 받아들였고 외삼촌은 만면에 미소를 띄우며 두 사람을 환대했다. 숟가락도 놓은 채 김현진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외삼촌은 윤정수의 칭찬을 늘어놓으며 “정수 좀 신경써주세요. 부탁합니다”라고 진심을 건넸고 김현진은 수줍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여 관계 진전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천명훈과 조희경은 100일 전 함께 왔던 와인 농장을 찾았다. 천명훈은 여전한 호감을 표현했으나 조희경은 어긋난 타이밍 속 점차 멀어져버린 마음을 고백하며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고 싶다”고 거절의사를 전했다.

한편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능력+재력에 미모까지 다 갖춘 '이슈 아이콘' icon일화, 고함량 비타민C 영양제 ‘스타C1000’ 출시 icon사이먼 앤 가펑클, ‘500일의 썸머’ OST 수록된 ‘해체 그룹’ 눈길 icon굴의 계절! 붓처스컷-오스테리아 꼬또, ‘오이스터 프로모션’ 진행 icon나문희, '감쪽같은 그녀'서 부산 사투리 코믹대사로 유행어 新 탄생예감 icon다이나믹 듀오, 단독콘서트 D-1...연말공연 중 게스트 라인업 ‘최고’ iconSF9 로운, 연기돌? 대세 배우로 우뚝…2019 그리메상 수상 icon미니케이크부터 와인 할인까지...CU, 실속형 ‘크리스마스 마케팅’ 시동 icon아스날, 에메리 사퇴에도 9G 연속 무승…빅6 최하위 icon대학생 88.9% ‘겨울방학 알바할 것’...인기알바 1위는 icon김영철→마흔파이브, 명불허전 ‘개가수’들의 역대급 웃음 폭탄(ft.유산슬) icon‘99억의 여자’ 현우 잃은 김강우, 전직 형사의 직감 발동…폭주 시작 icon‘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vs안재현, 육상부 예산안 대란...예측불가 로맨스 시동 icon김종현, 워너원 조작 피해자? 초반 상위권→순위 급하락 icon워너원 조작 멤버는 누구? 결성 직후 오기재된 사진 재조명...샘플 작업 이미지? icon몰리스펫샵, ‘몰리스 사진 콘테스트’...댕냥이 자랑하면 경품증정 icon'프듀X' 출신 김민규, 본격 활동 신호탄...뷰티 예능 '핑크페스타' MC 출격 icon‘보이스퀸’ 안이숙, 폐암투병 남편 위한 ‘그대 내 친구여’…최고시청률 9.3% icon'초콜릿' 윤계상X하지원, 그리스 요리대회서 재회...냉랭한 기운 포착 icon‘99억의 여자’ 조여정VS김강우, 악연의 서막? 폐가서 대면…수목 1위 굳히기 icon‘나혼자산다’ 남궁민, 일할 때는 궁서체! 무인도 포류기까지 icon"유고스타→ 유산슬→이번엔 라면?"...'놀면뭐하니' 유재석 또 다른 변신 예고 icon‘맛남의 광장’ 백종원, 양미리 판매에 확신 “5일 이후엔 정신 못차린다” icon박정민 “장성규 보다 펭수, 엄마도 이기기 쉽지 않아” icon‘씨름의희열’ 박정우VS윤필재, 팀메이트 맞대결 결과는 icon‘1박2일’ 시즌4, 新 멤버 자존심대결? 운명의 인지도테스트 icon방탄소년단, 2019년 케이팝 레이더 뮤비 조회수 ‘최다 뱃지’ 주인공 icon‘굿모닝FM’ 박정민 “펭수 성대모사 이제 NO, 이용하는 것처럼 보일까봐”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