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 업무와 일상에 도전하는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가 더욱 탄탄해진 출연진과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사진=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2' 포스터

채널A에서 방송되는 ‘비행기 타고 가요’ 첫 방송에서는 시즌1에서 활약했던 신현준, 황제성과 새롭게 투입된 은지원, 유이, 송윤형 2기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첫 만남이 그려진다. 긴장되는 면접과 실전 교육에 고군분투하는 비타크루 멤버들의 에피소드도 이어진다.

특히 비타크루 1기였던 신현준과 황제성은 선배다운 여유로움과 위기대처 능력을 보여줬다. 신현준은 면접 중 치명적 말실수를 했지만 재치 있게 넘기는 능숙함을 보여줬고 황제성 역시 선배미를 뽐내며 안전 교육을 담당하는 교관에게 극찬을 받았다. 

열정 남매 유이 또한 시종일관 진지하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방송을 위해 승무원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을 배우는 것은 물론 체력관리를 위해 운동까지 한다고 밝힌 유이는 면접 기출문제까지 준비하는 철저함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은지원은 특유의 여유로움과 눈치로 항공사 사장님에게 선택받았다. 결국 그를 향한 항공사 사장의 애정 담긴 평가 멘트에는 ‘은초딩’에 이은 새로운 별명까지 지어졌다는 후문이다. 그룹 아이콘 멤버 송윤형은 면접 전부터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지만 성공적으로 치뤄내 실전에 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엄숙한 면접관들을 미소 짓게 했던 그의 면접 스킬도 공개된다.

새로운 멤버들의 투입으로 한층 더 풍성하고 새로워진 ‘리얼 승무원 도전기–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는 오는 21일 저녁 8시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