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이 ‘캣츠’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23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12월 24일 크리스마스에 개봉하는 뮤지컬 영화 ‘캣츠’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캣츠’ 톰 후퍼 감독이 내한해 기자회견을 가졌고 이 자리에 OST 'Memory' 커버송을 부른 옥주현이 깜짝 게스트로 참석했다.

사진=김수(라운드테이블)

‘캣츠’는 전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대작이다. 톰 후퍼 감독과 뮤지컬계 레전드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조우해 새로운 뮤지컬 장르 영화에 도전한 프로젝트다.

옥주현은 전세계 유일 ‘캣츠’ OST 커버송 주인공이다. 그가 부른 ‘Memory’ 뮤직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100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그는 “감독님이 점심 때 한국 문화에 대해 많이 물어보셨다. 한국 사람들도 고양이를 많이 키우냐고 해서 제가 5마리 키운다고 했다. 활짝 웃으시더라”고 전했다.

그는 “톰 후퍼 감독의 ‘레미제라블’ 메이킹 필름을 많이 봤다. 저도 뮤지컬을 하는 입장에서 톰 후퍼 감독은 ‘레미제라블’로 ‘뮤지컬을 필름으로 옮길 수 있을까’하는 의문을 풀어내 기뻤다. ‘캣츠’도 분명 그럴 것이라고 믿는다. 영화 아직 못 봤는데 보기 전부터 두근두근 거린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캣츠’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