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개봉하는 초대형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미드웨이’가 관객들을 위해 미 해군이 세계 최강 일본에 맞서 불가능한 승리를 이끈 드라마틱한 장면을 담은 ‘무삭제 영상’을 통해 관객들과의 만남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사진='미드웨이' 무삭제 영상 캡처

‘미드웨이’는 진주만 공습 후 태평양을 넘보던 최강 일본을 침몰시키며 전 세계 역사를 바꾼 기적 같은 전투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번에 공개한 무삭제 영상은 진주만 공습 이후 일본의 태평양 지배를 막기 위해 일본과의 치열한 전투를 벌였던 미 해군의 모습을 담았다.

미국 역사상 가장 처참했던 정보전의 패배로 기억되는 진주만 공습의 복수 장면을 담은 무삭제 영상은 출격 명령이 떨어진 폭격기 조종사들의 비장한 표정으로 시작, 스크린 속에서 하늘을 넘나드는 초대형 고공 전투 액션 스케일에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6분 동안 일본 항모 3척을 격침시킨 미 항공모함 USS 엔터프라이즈호의 타고난 리더 베스트(에드 스크레인)의 화려한 급강하 폭격 전술을 비롯, 일본군의 쏟아지는 공격에도 굴하지 않고 일본군의 폭격기를 막아내고 있는 브루노(닉 조나스)의 모습은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끊임없이 공격을 가하는 일본군과 이를 막아내며 일본 군함을 공격하는 미 해군 폭격기 조종사들의 모습은 숨막히는 긴장감과 짜릿한 아드레날린을 안겨줄 것을 예고한다. 일본 제국주의 침몰의 결정적 계기가 된 미드웨이 해전의 승리를 이끈 이야기를 담은 영화 ‘미드웨이’는 눈과 귀를 사로잡는 짜릿한 전투 액션은 물론, 예측 불가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통해 올 연말 극장가의 대미를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공중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인 액션 대결을 생생하게 담아낸 무삭제 영상을 공개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미드웨이’는 12월 3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