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호 작가의 차별화된 소재와 신선한 시도로 주목 받고 있는 tvN 새 드라마 ‘방법’이 대본리딩 현장을 첫 공개했다.

2020년 2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방법’(연출 김용완/극본 연상호/제작 레진 스튜디오/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천만 흥행작 ‘부산행’ 등을 통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참신한 상상력, 섬세한 연출력, 박진감 넘치는 필력을 뽐낸 연상호 감독의 첫 드라마 집필작이자 영화 ‘챔피언’으로 개성 있는 연출력을 뽐낸 김용완 감독과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상암동에서 진행된 ‘방법’ 대본리딩에는 김용완 감독과 연상호 작가를 비롯해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정지소, 정문성, 김민재, 김인권, 고규필, 이중옥 등 주요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번 대본리딩은 연상호 작가의 “뛰어난 선배님들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는 소감과 함께 김용완 감독이 “최고의 스태프와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스럽다. 작품 하는 동안 즐겁게 촬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엄지원은 “오랜만에 심장을 뛰게 한 대본이었다”는 벅찬 소감으로 작품에 대한 120% 무한 신뢰를 전했다. 성동일은 “연기보다 단합 위주의 관리직 담당으로 열심히 임하겠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으로 채웠다. 조민수는 “매번 시작할 때마다 ‘잘하자’며 스스로를 다독인다.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한 만큼 마지막 촬영까지 친하게 지내자”며 선배의 넓은 아량으로 후배들을 다독였다. 정지소는 “많이 부족하지만 작품에 누 끼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내 충무로 핫루키가 브라운관에 선보일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tvN ‘방법’ 제작진은 “대본리딩은 기대 그 이상이었다”고 운을 뗀 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연상호 작가의 긴장감 넘치는 대본과 생생하게 살아 숨쉬는 배우들의 연기가 퍼펙트한 조화를 이뤘다”고 설명했다. 또한 “차별화된 소재로 드라마의 한계를 넘어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드라마 ‘방법’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새 드라마 ‘방법’은 2020년 2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