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다짐으로 건강한 삶을 꿈꾸는 이들이 많다. 이에 자연스레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인기도 매년 증가하는 추세며 업계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을 맞아 선물용 제품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고려은단 헬스케어에서는 대표적 건강식품 홍삼을 내놓는다. ‘고려은단 진홍삼’은 6년근 국산 홍삼 농축액과 정제수만을 담은 프리미엄 홍삼 농축액이다. 로스팅 가공 기술을 적용한 RGLT공법 홍삼을 사용해 홍삼 특유의 쓴맛을 감소시켰고 맑고 부드러운 홍삼 농축액 맛을 느낄 수 있다. 학업에 지친 청소년이나 바쁜 현대인들에게 선물하기 제격이며, 블랙과 골드 컬러로 이루어진 케이스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유유제약의 ‘인사앤굿’은 칼슘∙콜라겐∙프로폴리스 등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칼슘, 잇몸 구성성분인 콜라겐, 구강 내 항균작용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가 함유됐다.

이밖에 치석 형성 억제 및 플라그 제거에 도움을 주는 브로멜라인,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 성분이 부원료다. 새해 잇몸관리에 신경을 쓰는 분들과 어르신들에게 좋을 것 같다.

종근당건강의 ‘아이커’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어린이 키 성장 원료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합성첨가물 사용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당류와 첨가물은 줄였지만 아이들 입맛을 고려해 딸기맛 등으로 만들어 맛을 지켰다,겨울방학 한뼘 성장하고픈 아이들을 위해 제격이다.

롯데마트 PB브랜드 해빗도 새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다짐하는 소비자를 위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마시는 콜라겐/히알루론산 엠플’을 선보였다.

‘마시는 콜라겐’의 경우 세계 콜라겐 점유율 1위 기업인 독일 젤리타사의 특허받은 독점 제조공법으로 생산된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사용했으며 ‘마시는 히알루론산 엠플’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 유지와 피부보습에 도움을 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