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이 무서운 겨울철을 맞아 오뚜기가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HRM) 2종을 선보였다.

‘북엇국라면’은 지난해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쇠고기미역국라면’의 시리즈 제품으로, 속 시원한 국물로 한끼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다. 북엇국물에 어울리는 소면처럼 부드럽고 찰진 식감의 면발을 구현했으며 북어에서 우러나오는 진한 풍미를 담아 시원칼칼하고 담백한 국물맛이 일품이다.

볶음북어후레이크, 건파, 건조링고추 등 풍부한 구성의 알록달록한 건더기로 더욱 맛있게 북엇국라면을 즐길 수 있다. 가정에서 아침식사로 뜨끈하고 든든하게, 특히 술 먹은 다음날 해장 음식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2종은 최근 만두시장의 얇은 피 트렌드를 주도할 제품으로, 엄선한 고기와 신선한 채소의 황금비율로 만든 만두 소에 얇게 묻힌 0.2mm의 만두피로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고기'는 풍부한 돼지고기 함량으로 씹는 맛과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이 일품으로, 만두 자체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어떤 국물요리에도 완벽히 어울린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김치’는 풍부한 돼지고기와 포기김치, 맛김치를 황금비율로 섞어 가정에서 만드는 김치만두 맛을 구현했다. 쪄서 먹을 경우 부드러운 만두소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고 국, 탕, 전골 등의 국물요리에 넣고 끓이면 풍부한 감칠맛의 만두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