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겨울방학과 신학기 준비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방학생활’ 테마관을 열고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사진=쿠팡 제공

이번 테마관은 방학숙제, 독서습관기르기, 계절스포츠, 신나는문화활동 등 10가지 테마로 210만종의 알찬 방학을 돕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참고서, 외국어 교재 등 학습서부터 방학을 맞아 떠나는 여행에 필요한 스키용품, 눈썰매장티켓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제안한다.

아이들의 창의력 교육법으로 인기가 많은 ‘스팀 완구’를 모은 관련 테마관도 함께 배치했다. 특별히 아이비스, 기탄교육, 삼성출판사 등 자주 찾는 18개의 브랜드를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구성했다.

쿠팡은 일주일 동안 두 차례에 걸쳐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8일까지 ‘연두팡 두뇌발달 워크북’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다이어리’ ‘에디슨 스스로 흡착 식판’ 등 8개 상품을 최대 76% 할인한다. 9일부터 12일까지 ‘겨울왕국 스케치북’ ‘삼바텍 말랑말랑 롤매트’ ‘나인웨어 시리얼볼’ 등 인기상품을 기간 한정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상품으로 아이에게 목욕이 즐거운 놀이로 만들어주는 ‘사파리 유아 목욕책’, 귀여운 일러스트의 ‘플라이 가이 15권 세트’, 복도형 공간에 최적화된 ‘체리나무 폴더매트’, 간단한 언어로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슈퍼심플송 유아영어 DVD세트’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