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극장가에 신선도 100%의 웃음을 선사할 영화 '해치지않아'의 주역 안재홍, 강소라, 김성오, 전여빈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잇따라 출격하며 기대를 모은다
 

2020년 새해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일 신박한 코미디 영화 '해치지않아'의 주역 안재홍, 강소라, 김성오, 전여빈이 이번주 예능 프로그램에 잇따라 출격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

먼저 오는 11일 오후 9시 JTBC '아는 형님'에 안재홍, 강소라, 김성오, 전여빈이 출연해 본격 ‘털’ 케미를 발산한다. 지난주 방송 말미에 "호동이가 누구야?"라며 살벌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김성오의 모습부터 '족구왕' 안재홍이 오랜만에 뽐내는 족구 실력은 물론, 배우들의 환상적인 티키타카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이들이 전할 유쾌한 에너지를 기대케 한다.
 

이어 12일에는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앞서 지난주 방송 오프닝을 통해 이미 심상치 않은 등장을 예고한 안재홍, 강소라, 김성오, 전여빈은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생존 스릴러 게임을 펼칠 예정. 수상한 미소를 짓는 안재홍과 지친 모습으로 벽에 기댄 강소라, 강렬한 눈빛의 김성오, 온몸을 던지는 전여빈의 모습이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되어 이들이 선보일 맹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해치지않아' 홍보요정들의 행보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13 오후 9시 50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안재홍이 단독 출연하여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에게 본인의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특유의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할 안재홍의 고민은 과연 무엇일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해치지않아'는 1월 15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