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의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시리즈가 3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지금까지 판매된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를 수직으로 쌓아 올리면 에펠탑 높이(300m)의 약 1800배, 롯데월드타워(555m)의 약 970배에 이른다.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의 인기 비결은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밀가루, 미네랄 함량이 높은 천일염, 엑스트라 버진 등급의 올리브 오일 등 엄선된 최고급 원료를 사용하고, 파리바게뜨의 기술력으로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냈기 때문이다.

파리바게뜨는 다양한 포카챠를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이탈리아 전통 방식의 소시지 ‘살시챠를 가득 넣고 체다, 모짜렐라, 고다, 스위스 등 4가지 치즈를 더해 깊고 풍부한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살시챠 포카챠’ △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오븐에 구운 드라이 토마토, 생(生)바질 등을 올려 풍미를 더한 ‘모짜렐라 포카챠’ △얇아서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불고기를 포카챠에 올려 한국의 식재료를 재해석한 ‘바싹 불고기 포카챠’ △포카챠 위에 탱글한 새우살과 4가지 치즈, 드라이 토마토를 더해 새우 특유의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 등이다.

한편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제품들은 바삭하고 담백한 빵과 짭조름한 토핑이 와인과 좋은 마리아주(mariage·술과 음식의 궁합)를 자랑해 깐깐한 입맛의 와인 애호가들이 즐겨 찾는 안주로 각광받고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