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가 ‘2020년 행운의 빵빠레를 울리자! 디즈니랜드 갈 사람 나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푸드 제공

미국 LA와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 관광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빵빠레’ 구매 인증샷을 찍어 2월 29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빵빠레, #빵빠레인증샷이벤트)와 함께 올리거나 e-메일 접수, ARS #71177로 문자를 보내면 된다.

1등 LA 디즈니랜드 항공권 및 입장권 2매(3명) △2등 상하이 디즈니랜드 항공권 및 입장권 2매(5명) △3등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숙박권(10명) △4등 에어팟 3세대(15명) △5등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30명) △6등 '빵빠레' 모바일 쿠폰(2020명) 등 추첨을 통해 총 208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푸드는 이벤트 모델로 SNS 스타 김재우를 기용하고 LA 디즈니랜드 로케이션 홍보영상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그맨 김재우가 만화 캐릭터 등의 옷을 입고 '빵빠레'를 든 채 각종 인증샷을 선보인다는 내용이다. 여행 준비 영상이 이미 SNS, 유튜브 등으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추가로 트로트 가수 서인아의 노래 ‘울려라 빵빠레’를 활용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홍보를 확대할 예정이다.

'빵빠레'는 1983년 선보인 국내 최초의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으로 최근 복고풍 열기에 힘입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지난해 한해 판매량만 5000만개에 달한다. 최초 바닐라 맛에 2003년 초코맛을 추가했으며 2018년 그릭요거트, 2019년 우유소프트, 딸기, 바나나 맛을 차례로 출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