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나혼자 산다’ 기안84-이성우, 동료·가족과 함께한 개성만점 하루 ‘따뜻한 웃음’

기안84와 이성우의 일상이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전했다.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1부 6.5%(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 8.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2049 시청률 또한 1부 3.4%(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가 4.5%로 높은 수치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사무실에서 본업에 매진하는 기안84의 일상이 펼쳐졌다. 특히 엄격함과 온화함을 오가는 야누스 같은 대표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기안84는 이말년, 김재한, 강민구 작가와 함께 신작 ‘회춘’에 대한 품평회를 진행했다.

품평회 초반 인상적인 아이디어와 그림체를 극찬하던 동료들은 디테일 평가에 들어가자 “컷마다 가르마가 달라”라고 말하는 등 준비했다는 듯이 독설을 뿜어내 기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웹툰 품평회가 끝나자 갑자기 기안84의 특정 신체 부위에 대한 토론이 펼쳐져 웃음 포인트를 자극했다. 강민구 작가의 선물인 도복을 입자 풀어진 옷깃 사이로 자꾸만 또 다른 눈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이를 본 동료들은 “원래 작았어?”라며 유난히 더 관심을 드러내 예기치 못한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성우는 어머님의 생신을 맞아 고향 마산으로 내려갔다. 직접 생신상을 차리기 위해 시장에 들른 그는 흡사 팬 미팅을 보는 듯 상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를 바라보던 아버지는 슬며시 뿌듯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했다.

이어 이성우는 미역국부터 불고기까지 손수 준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인공인 어머니는 물론 함께 모인 이모들의 엄지 척을 유발하는 요리 실력으로 ‘록커 장금이’ 다운 면모를 발휘한 것. 여기에 선물과 진심을 담아 쓴 편지로 낳아주신 어머니에게 찐한 사랑을 전하는 모습으로 훈훈함까지 더했다.

또한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흥 폭발 노래방 시간도 이어졌다. 특히 아들의 노래인 ‘비와 당신’으로 포문을 연 아버지를 비롯해 가족 모두 집안 내력이라도 되는 듯 남다른 무대 매너를 선보여 유쾌한 재미를 전했다.

동료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한 기안84-이성우의 일상으로 따뜻한 웃음을 선사한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MBC '나혼자 산다' 방송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12가지 컬러로 소장욕구 UP! ‘시에로 아이팔레트바’ 할인 이벤트 icon'핸섬타이거즈' 문수인 부상 & 새 멤버 합류, 3번째 경기 결과는? icon팀버랜드, 친환경 캠페인 ‘네이처 니즈 히어로’ 전개 icon'나혼산' 박나래 금의환향 & 조병규 설날 일출 구경, 다음주 출격 (ft.윤병희) icon이말년·김재한·강민구, 기안84 작품 팩폭 "극단적 허술함...까도 구분을 못해" icon김승현, 3연속 '박스아웃' 실패...서장훈 "이게 큰 기술이냐고" (핸섬타이거즈) icon서장훈, 20점차 이상 패배에 "수준 떨어져...경기 평가 어렵다" 팩폭 icon아이젤, 따로 또같이 '니트 원피스&카디건' 세트 출시 icon노브레인 이성우 "母, 종갓집 며느리 고생...인생 행복하게 사셨으면" (나혼산) icon로저 페더러, 존 밀맨 상대 풀코트 역전승...호주오픈 100승 달성 icon[오늘날씨] 한낮 기온 10도까지↑ ‘포근한 설날’...제주는 비 icon‘아육대’ 박지훈-에이티즈-남윤성-하성운, 이변의 체육돌 ‘안방접수’ icon스트레이 키즈, 美 유명 토크쇼 연달아 출연...불붙은 미국 팬심 icon설 차례상, 조율이시 순서는? 현고학생부군신위 지방 쓰는 법 icon‘놀면뭐하니?’ 유산슬, 어게인 산슬이어라? 비하인드 대방출 icon‘씨름의 희열’, 오늘 D조경기 시동…황찬섭·노범수·손희찬·전도언 출격 icon‘끼리끼리’ 박명수VS이수혁VS이용진, 인간 내비게이터 진짜 리더십은 icon‘스파이 지니어스’ 윌 스미스, 비둘기 체인지 영상 공개...꿀잼 입소문 폭발 icon‘즉문즉설’ 법륜스님, #유쾌#진솔#힐링 미리보는 3가지 키워드 icon‘불후의명곡’ 김원효, 마흔파이브 열정에 눈물 “20대때 개콘 떠올라” icon‘터치’ 주상욱-김보라, 심쿵 핑크빛 기류...위기직면 ‘차뷰티’ 60분 순삭 icon‘씨름돌’ 골든차일드, 아육대 은메달 “전통 씨름 알리는데 기여해 영광” icon우한 폐렴, 증상 감기와 비슷해…유럽대륙 첫 확진자 발생 icon‘복면가왕’ 이석훈, 낭랑18세 재회 “여기서 보니 또 새롭다” icon‘편스토랑’ 이영자 태안탕면, 고향 태안의 맛 通했다...편의점 출시 icon‘전국노래자랑’ 송해 몸살로 스페셜MC 체제…홍잠언→지병수 총출동 icon‘아육대’ 오마이걸·우주소녀, 양궁 금메달리스트 총출동…왕중왕 담판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