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씨름돌’ 골든차일드, 아육대 은메달 “전통 씨름 알리는데 기여해 영광”

골든차일드가 ‘2020 설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씨름 부문에서 은메달을 차지했다.

사진=MBC '아육대' 방송캡처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2020 설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는 골든차일드 멤버 이대열, 이장준, 배승민이 씨름 부분에 출전해 눈부신 활약으로 은메달을 획득했다.

앞서 진행된 씨름 예선 경기에서 온앤오프와 경쟁을 펼친 골든차일드는 간발의 차이로 승리하며 부전승을 거머쥐고 결승에 올랐지만 에이티즈 정윤호와 맞붙게 돼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이어갔다.

결승전 첫 주자인 배승민이 에이티즈 정우영에게 패배하면서 에이티즈의 우승이 사실상 확정된 상황. 이어진 2차전에서는 모두가 정윤호의 승리를 예상했지만, 예상치 못한 이변으로 이대열이 정윤호를 이기며 1대 1 스코어를 만들었다. 이후 이장준과 에이티즈 강여상의 대결이 펼쳐졌고, 만만치 않은 접전 끝에 이장준이 아쉽게 패배하며 골든차일드는 은메달을 거머쥐었다.

골든차일드의 이대열은 “씨름에서 의도치 않은 활약을 해서 은메달을 얻었다. 멤버들이 칭찬을 많이 해줘서 행복했다”라며 기쁜 소감을 전했다. 이장준은 “씨름은 힘보단 기술이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다. 아육대를 통해 대한민국 전통운동 씨름에 대한 매력을 알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배승민 역시 “아육대를 통해 우리 고유의 씨름을 알리는데 이바지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고, 씨름을 배우고 경기를 하는 동안 너무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같은 날 방송된 ‘2020 아육대’ 남자 육상 400M 릴레이 예선전에서 선두를 유지하며 1위로 예선을 통과해 이어질 결승전에서도 금메달을 차지해 ‘골든(메달)차일드’라는 별칭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들의 활약상은 오늘(25일) 오전 10시40분 방송되는 ‘아육대’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터치’ 주상욱-김보라, 심쿵 핑크빛 기류...위기직면 ‘차뷰티’ 60분 순삭 icon‘불후의명곡’ 김원효, 마흔파이브 열정에 눈물 “20대때 개콘 떠올라” icon‘즉문즉설’ 법륜스님, #유쾌#진솔#힐링 미리보는 3가지 키워드 icon‘스파이 지니어스’ 윌 스미스, 비둘기 체인지 영상 공개...꿀잼 입소문 폭발 icon‘끼리끼리’ 박명수VS이수혁VS이용진, 인간 내비게이터 진짜 리더십은 icon‘씨름의 희열’, 오늘 D조경기 시동…황찬섭·노범수·손희찬·전도언 출격 icon‘놀면뭐하니?’ 유산슬, 어게인 산슬이어라? 비하인드 대방출 icon설 차례상, 조율이시 순서는? 현고학생부군신위 지방 쓰는 법 icon스트레이 키즈, 美 유명 토크쇼 연달아 출연...불붙은 미국 팬심 icon[오늘날씨] 한낮 기온 10도까지↑ ‘포근한 설날’...제주는 비 icon‘아육대’ 박지훈-에이티즈-남윤성-하성운, 이변의 체육돌 ‘안방접수’ icon‘나혼자 산다’ 기안84-이성우, 동료·가족과 함께한 개성만점 하루 ‘따뜻한 웃음’ icon우한 폐렴, 증상 감기와 비슷해…유럽대륙 첫 확진자 발생 icon‘복면가왕’ 이석훈, 낭랑18세 재회 “여기서 보니 또 새롭다” icon‘히트맨’ 권상우, ‘천문’ 한석규·‘남산의 부장들’ 이병헌 눌렀다...배우 브랜드평판 1위 icon‘편스토랑’ 이영자 태안탕면, 고향 태안의 맛 通했다...편의점 출시 icon‘전국노래자랑’ 송해 몸살로 스페셜MC 체제…홍잠언→지병수 총출동 icon설 극장가, 온가족 웃긴 ‘히트맨’ 通했다...폭풍 관객증가율 icon‘아육대’ 오마이걸·우주소녀, 양궁 금메달리스트 총출동…왕중왕 담판 icon‘슈돌’ 문희준 딸 잼잼, 아빠도 놀란 으른입맛? 생애 첫 썰매 icon‘1박2일’ 연정훈, 민속놀이 최약체 울컥하게 만든 ‘안동 한우한상’ icon‘정글의법칙’ 최자, 폰페이 두리안→참치 심장까지...황홀한 정글미식 icon‘간택’ 진세연, 협박 서찰 받는다? 공포+분노 극한의 긴장감 icon[고속도로교통상황] 부산~서울 6시간 20분 소요…통행료는 면제 icon‘핸섬타이거즈’ 강경준, 서장훈도 인정한 노력왕 “10km씩 뛰어” icon‘구해줘홈즈’ 이시영X김숙, 화곡동 추억여행? 전세임대주택 구하기 icon‘놀라운토요일’ 정준호X이이경, 앉자마자 토크대방출! 예능 히트맨 icon‘더 게임’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귀염뽀짝 쥐돌이 변신...경자년 설날 인사 icon‘전참시’ 송가인, 오늘은 내가 주인공? 트로트 아이돌의 생일파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