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헬스케어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아시아 8개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글로벌 어린이 구강 전문 브랜드 코도모의 칫솔 2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창립 130여년의 라이온(LION)사의 R&D 기술력이 반영된 코도모는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8개국에서 각광받는 브랜드다. 이번에 한국에 출시된 칫솔 2종(3~5세용, 6세 이상용)은 전량 국내에서 생산하며, 연령별 구강 발달 특성을 고려한 과학적인 설계로 건강한 셀프케어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코도모 3~5세용 칫솔은 부드러운 초미세모 설계로 유치열기의 연약한 치아와 잇몸을 섬세하게 케어한다. 높낮이와 굵기가 다른 칫솔 모를 과학적으로 혼합하고, 깊숙한 어금니까지 쉽게 닿을 수 있는 헤드 각도를 적용해 세정력을 높였다. 또한, 논슬립 핸들의 편안한 그립감은 양치질이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이 스스로 즐겁게 양치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6세 이상용 칫솔은 평생 사용할 영구치열로 교체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충치 관리에 집중된 설계로 어금니 안쪽, 굴곡진 치아 표면, 그리고 잇몸 틈새까지 꼼꼼하게 세정한다. 특히 깊숙한 어금니까지 쉽게 닿을 수 있는 어금니 팁 설계와 탄력모 적용으로 우수한 프라그 제거력을 실현했으며, 어린이 구강 크기를 고려한 헤드는 아이들에게 쉽고 빠른 양치질 경험을 선사한다.

코도모 칫솔 2종은 라이온코리아 직영몰과 온라인,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라이온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