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이오리지널 웹드라마 ‘엑스엑스’(XX)가 회당 100만뷰를 돌파했다.

웹드라마 ‘엑스엑스’(XX)(제작 플레이리스트/MBC 공동제작)가 ‘대박 콘텐츠’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엑스엑스’(XX)는 스픽이지 바 ‘XX’를 배경으로 뜻하지 않게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하면서 과거 사랑의 상처를 극복하게 되는 이야기. ‘XX’의 헤드 바텐더 ‘윤나나’ 역에 하니, 금수저 사장 ‘이루미’ 역에 황승언이 출연해 강렬하고 치명적인 워맨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월 22일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채널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엑스엑스’(XX)는 선공개 이후 24시간 내 7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나아가 지난 에피소드 5회는 회당 100만뷰를 돌파, 멈출 줄 모르는 기록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결말까지 단 4회의 에피소드가 남은 가운데 2020년 첫 ‘천만 웹드’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엑스엑스’(XX)는 지난 11일(화) 오후 8시 기준, 네이버 브이라이브 공개 6회 만에 누적 조회수 750만뷰를 가뿐히 돌파하는 저력을 발휘하며 초고속 기록 경신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2020년 첫 천만뷰 웹드라마의 탄생’을 목전에 두며 흥미진진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있다.

한편 ‘엑스엑스’(XX)는 매주 수목 저녁 7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방송과 타 플랫폼 통틀어 최초로 공개되고 있으며 마지막회 역시 오는 20일(목) 선공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