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바뀌면 어김없이 새로운 기운을 만끽하고 싶어진다. 쇼핑업계가 따뜻해진 날씨에 대비해 쇼핑에 나서는 소비자들을 위한 봄맞이 다양한 페어를 진행한다. 가전, 테이블웨어, 스니커즈, 코스메틱 등 봄철 필요한 아이템들이 알찬 행사와 함께 소비자들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쿠팡은 미세먼지, 황사에 대비해 공기청정기, 침구용 청소기 등 봄맞이 가전제품을 향한 관심이 급증하자 ‘2018 봄맞이 리빙페어’를 준비했다.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국내 대표 브랜드의 봄철 대비용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일부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대 30% 즉시할인,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13일 단 하루 동안에는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LG전자 코드제로 A9’ ‘노비타 콤팩트 플러스 비데’ ’필립스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신일 무선 스팀다리미’ ’삼성 스마트 도어록’ 등 쿠팡이 선별한 인기 가전제품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한정 수량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선 ‘카테고리관’과 ‘브랜드관’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과 브랜드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했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롯데마트 테이블웨어 상품개발 공모전'의 수상작 시리즈를 선보이며, 오는 14일까지 '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봄을 맞아 집안 정리정돈과 수납을 위한 다양한 청소용품과 수납용품을 제안하는 '2018 봄맞이 리빙페어'는 '3M 물걸레 청소포' '3M 테이프 클리너 리필' '심플 리빙박스' '이지박스 패브릭 수납함' '다용도 트롤리 웨건' '네이프 서랍형 이동식 행거' '탱크 폭조절 선반'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스위트가든(Sweet Garden)' 시리즈는 롯데마트 및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유통 담당 전문위원과 기업, 대학, 유관 기관의 전문가 심사위원 등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식탁에 생기를 불어넣는 화사한 꽃 무늬가 인상적이다.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인 봄을 맞아 다양한 런닝화와 봄 신상품을 선보이는 ‘스프링 페어(SPRING FAIR)’ 행사를 진행한다. 9일부터 12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신상품을 포함해 런닝화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 포함되는 신상에는 누오보 ‘레테라’, 써코니의 ‘리버티 아이에스오’, 나이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 등이 있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오늘, 그대 입술은 봄’을 주제로 한 코스메틱페어를 열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입생로랑루쥬샤인 N˚74' 'MAC 리틀 맥 미니립스틱 키트' '에스티로더퍼펙팅프레스드 파우더' '랑콤 NEW 젤리틴트' '키엘 미세먼지차단체' '겔랑 몽겔랑 EDP' 등 신상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디올꾸뛰르리미티드에디션' '숨 NEW 시크릿에센스+' 'MAC 니코판다콜라보립 컬렉션' 등 리미티드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별 한정 특별프로모션도 진행해 '에스티로더 NEW 퍼펙셔니스트프로리프링세럼'이나 '슈에무라' 립 제품 2개, '겔랑 키스키스' 립 제품, '헤라 루즈홀릭' 구매 시 다양한 증정품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화장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주말(16일~18일) 상품권 사은행사도 진행하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의 당첨자 고객에게도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봄 시즌 립스틱 행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9일부터 18일까지 '오늘, 그대 입술은 봄’이라는 테마로 ‘립스틱 페어’를 진행한다. 맥, 에스티로더, 랑콤, 키엘, 비오템, 오휘, 헤라 등 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각 브랜드별로 롯데 단독상품을 선보이고, 한정판매 행사, 1+1판매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쿠팡, 롯데마트, ABC마트, 롯데백화점 대전점 부산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