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신세계 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에 입점했다.

 

 

‘한국의 세포라’를 지향하는 시코르는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어 ‘코덕 놀이터’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시코르 강남역점은 기존 매장과 비교해 최대 규모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저렴한 아이템부터 하이엔드까지 총 250여 개의 브랜드로 채워졌다. 또한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공간을 확장, 세분화된 카테고리 구성으로 라이프 스타일 매장으로 특화됐다.

강남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마그네타이트 15’다. 마그네틱 스티뮬레이션과 인체 구조를 계산한 각도, 디자인이 전문가에게 마사지 받은 듯한 효과를 선사한다. 롤러 볼 속의 2600G 마그네틱 파워가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매끈한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주며 로즈 골드로 코팅된 퀼팅 컷 헤드는 금속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니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에스테틱에서 받던 라이트 테라피를 콤팩트한 사이즈의 기기에 담은 것으로, 미세전류와 라이트 테라피로 수분, 윤기톤업, 탄력까지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다. 출시 직후 완판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오는 29일까지 마그네타이트 15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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