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로 늘어나는 1인가구 증가 추세에서 홈술족, 캠핑족을 겨냥한 CJ제일제장 ‘백설 그릴후랑크’ 신제품 3종이 출시됐다.
‘자신을 위한 소비’에 가치를 두는 이른바 ‘미코노미(Me’conomy)’ 트렌드 확산에 따라 자신만의 특별한 시간과 메뉴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출시됐다. 집에서 여유롭게 혼술이나 홈술을 즐기거나 힐링과 여가를 위해 캠핑을 즐기는 성인이 주 타깃이다. 기존 후랑크 제품이 주로 주부가 아이를 위해 밥반찬용으로 구매했다면, 신제품은 성인이 자기 자신을 위해 직접 구입하는 제품인 셈이다.
백설 그릴후랑크 3종은 갈릭맛, 치즈맛, 할라피뇨맛 3가지로, ‘캠핑과 안주’라는 TPO에 맞게 식감은 살리되 육즙은 극대화하는 최적의 배합비와 풍부하고 강렬한 맛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이를 위해 신선한 돼지고기와 엄선된 향신료를 8대2 비율로 최적의 온도에서 숙성해, 고기의 깊은 풍미와 풍부한 육즙, 강렬한 양념이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후랑크 겉면도 풍부한 육즙과 어울리는 케이싱을 사용해 식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CJ제일제당은 대형마트 시식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제품 특장점 알리기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3종은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7480원(300gX2묶음 기준)이다.
사진= CJ제일제당 제공
관련기사
- 11번가X코카콜라 ‘씨그램 어벤져스 한정판 패키지’ 단독판매
- 도시락통·낚시대…봄 맞이 '나들이 용품' 판매 급증
- 딸기·당근·초코, 산뜻한 디저트 타임~ '케이크' NEW 10
- 봄나들이 기쁨 두배...‘피크닉 박스·도시락’ 미식대전
- 딸기, 오렌지 이기다…1인가구 증가로 간편한 음식 선호
- 베리의 상큼함에 푹~ 제철 맞은 베리 먹거리 6
- '버닝' 유아인 & 스티븐 연, 대체불가 두 배우 조우...강렬한 스틸컷 공개
- 트와이스, 5월 일본서 싱글 '웨이크 미 업' 발매...4연속 인기홈런 예고
- '미스트리스' 한가인-신현빈-최희서-구재이, 절친 케미 스틸컷 공개
- 세븐일레븐 '밥통령 연어장' 국민밥도둑 등극...판매량 50만개 돌파
- 고령사회 진입...GS25, ‘시니어 대표 편의점’ 원년 선언
- 김고은·혜리·한예슬...광고 뮤즈로 탄생한 ‘봄 여신’ 3인
- 1인가구 간편대용식...동원F&B ‘덴마크 요거밀’ 2종 출시
- 자연 닮고 영양 담은...복음자리 ‘키즈 간식라인’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