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이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의리의 특별 출연을 감행했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극본 명수현/연출 한상재/이하 ‘시그대’)에서 결정력이 탁월한 ‘직진남 환자’ 역으로 하석진이 깜짝 등장한다.
 

(사진=tvN)

하석진은 ‘혼술남녀’에서 함께 작업했던 명수현 작가와의 인연으로 ‘시그대’ 특별 출연을 흔쾌히 승낙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이와 관련 환자복을 입은 채 재활치료실을 찾은 수더분한 모습의 하석진이 누군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하석진이 앞을 응시한 채 자신의 주장을 얘기하는 듯 단호한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말하고 있어, 하석진이 재활치료실을 찾은 계기와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석진은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일일이 스태프들과 인사를 나눈 하석진은 곧바로 감독과 장면에 대해 얘기를 나누며 촬영준비에 들어가는 프로다운 면모로 현장을 달궜다.

이후 상대 배우와 카메라 구도와 대사를 맞추며 꼼꼼히 체크하는 등 열의를 불태웠던 터. 촬영에 들어가자 하석진은 특유의 딱딱하면서도 신사적인 말투와 상대 배우를 리드하는 젠틀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제작진은 “하석진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제작진의 요청에 응해줘서 고마울 따름이다. 극중 결정 잘하는 ‘직진남’으로 완벽한 캐스팅이였다.”라며 “‘혼술남녀’에서 차가운 도시남자의 이미지를 보여줬던 하석진이 이번 ‘시그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병원 드라마의 주인공은 모두 의사라는 공식화된 틀을 깨고,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그리고 실습생 등 ‘코메디컬 스태프(Comedical staff):의사 외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종사자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본격 코믹 감성극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