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BTS 컴백쇼'에서 'Airplane pt.2'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net 'BTS COMEBACK SHOW'에서 방탄소년단이 정규 3집 수록곡 'Airplane pt.2' 무대를 첫 공개했다.

'Airplane pt.2'는 제이홉의 믹스테이프 수록곡 ‘Airplane’의 연장선이다. 멤버들이 월드 투어를 돌며 비행기, 호텔 등에서 느낀 감정들을 고스란히 담았다.

본격 무대에 앞서 작사, 작곡에 참여한 제이홉은 "비행기를 타고 싶었던 소년의 꿈이 마침내 현실로 이루어졌다. 서울 야경이 한눈에 보이더라"라며 "지금 방탄소년단만이 부를 수 있는 노래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Airplane pt.2'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월드 투어를 돌며 비행기, 호텔 등에서 느낀 감정들이 고스란히 담겼다.

'Airplane pt.2' 무대는 시청각적으로 완벽했다. 라틴 풍의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건 물론, 곡의 완성도를 더하는 퍼포먼스도 강렬했다.

한편 'BTS COMEBACK SHOW'는 방탄소년단의 콘텐트만으로 90분이 채워졌다. 컴백 앨범의 타이틀곡 무대 뿐만 아니라 수록곡 무대까지 공개했다. 멤버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컴백쇼 스페셜 영상도 공개했다.

 

사진=Mnet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